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2.02] 업무 효율을 배가시킬 수 있도록 편의성 최대화한 송화산업의 라운드잇 플래그디스펜서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22. 12. 16. 09:00

본문

다양한 문구/사무용품 제작 및 스크린인쇄 전문기업 송화산업(대표 이경식)이 개발한 라운드잇 플래그디스펜서가 관련 시장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송화산업의 독자적인 디자인(디자인 등록 제 30-1106896호)을 통해 개발, 출시된 라운드잇 플래그디스펜서는 메모를 하거나 노트의 페이지를 표시해서 부착할 때 사용하는 포스트잇 플래그를 거치하는 고정형 거치구로 책상이나 모니터 등 부착 가능한 모든 사무공간에 부착해서 사용함으로써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라운드잇 플래그디스펜서는 플래그를 제품의 홈에 끼우는 방식으로 사용하며 플래그를 더욱 쉽고 빠르게 떼어낼 수 있어 업무 효율을 배가시키도록 편의성을 고려해서 개발했다.

현재 국내에서 시판되고 있는 모든 플래그, 인덱스탭의 장착이 가능하며, T자형 고리가 있어 스프링 노트나 탁상 달력 등에 끼워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인 라운드잇 플래그디스펜서 고정형의 개별형 모델 라운드잇 T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라운드잇 T는 이동이 자유롭고 원하는 곳에 부착해서 고정형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컴팩트형 기능성 제품으로 동봉된 양면 테이프를 이용해서 원하는 곳에 붙여서 고정형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투명, 블랙, 화이트 세 가지 컬러로 출시 되었으며 플래그 사이즈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M, S 사이즈로 출시되었다.​

송화산업의 라운드잇 플래그디스펜서는 지난해 12월 개최된 문구생활산업전(SISOFAIR 2021) 신제품경진대회에서 아이디어와 실용성을 인정받아 중소기업중앙회장상을 수상했다.

송화산업 이경식 대표는 “많은 문구/사무용품 관련 제조기업들이 중국 등 제3국 OEM방식으로 제품의 제조 원가를 낮추고 마진을 높일 때 단 한번도 OEM 방식의 공정을 고려하지 않았을 정도로 35년 역사 동안 줄곧 현실과 타협하지 않고 억척스러운 고집으로 최고의 품질을 자부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고 하면서, “최근 새로운 시설의 정비는 물론 대량생산이 가능한 큰 부지로 공장을 이전해서 보다 안정적인 제조가 가능해진 만큼, 앞으로도 현실에 타협하지 않고 안주하지 않으면서 계속 발전하고 전진하는 송화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문의 - 송화산업|

전화 031)334-6683 │ 이메일 eukslee3021@hanmail.ne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