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1.12] 극한의 생산속도, 극한의 인쇄 품질 AGFA Jeti Tauro UHS H3300 UV LED 프린터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22. 12. 12. 09:00

본문

아그파가 지금까지 가장 빠른 제다이 타우로(Jeti Tauro) UHS UV 잉크젯 프린터를 선보였다.

24시간 사인 & 디스플레이 생산을 위한 첨단 자동화 기능을 갖춘 하이엔드 하이브리드 프린터 제다이 타우로(Jeti Tauro) UHS UV LED는 골판지 인쇄 및 포장에 적합한 솔루션으로 아그파의 높은 이미지 품질과 가장 낮은 잉크 소비량을 특징으로 한다. 

2018년 봄, 아그파는 첫 번째 제다이 타우로(Jeti Tauro) H3300을 선보여 하이엔드 하이브리드 대형 잉크젯 엔진으로 전 세계의 인쇄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그들의 사업을 더욱 효율적으로 만들고 새로운 사업을 인수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제다이 타우로(Jeti Tauro) H3300오리지널 LED 모델은 4색 및 6색 버전으로 제공되며, 4색 모델은 속도, 6색은 최고 품질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되었다. 타우로(Tauro)의 엔트리 모델인 Jeti Tauro H3300 S는 2020년 가을에 도입되었으며, 인쇄 서비스 제공 업체에게 성장을 위한 최단 경로를 제공한다. 새로운 Jeti Tauro H3300 UHS LED는 Tauro 시리즈의 최상위 모델로 가장 빠른 인쇄 속도가 특징이다. 모든 Jeti Tauro H3300 LED 프린터 시리즈는 보드, 시트 및 롤투롤 인쇄를 위해 다양한 시스템 구성으로 사용할 수 있다.

Jeti Tauro H3300 UHS 마스터롤투롤

Jeti Tauro H3300 UHS LED는 사인 & 디스플레이 시장의 하이엔드 시장을 겨냥한 아그파의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이다. 이 UV LED 잉크젯 엔진은 최대 3.3m 폭의 미디어를 최대 600 m²/h의 속도로 4가지 또는 6가지 색상으로 인쇄한다. 동종 제품과 마찬가지로, 업계 최고의 인쇄 품질과 다양한 목적에 부합한 최고의 생산성 및 최첨단 자동화를 겸비하지만, 훨씬 더 견고하고 인쇄 속도가 최대 30% 더 빠르다. 이미 시장에서 다수의 고객들로부터 검증되었으며 세계적인 전시회와 콘테스트에서의 연이은 수상 경력을 지닌 Jeti Tauro H3300 제품군의 다른 제품들처럼, 이 제품은 보드와 시트 뿐만 아니라 롤투롤 소재를 다양한 구성으로 처리할 수 있는 진정한 하이브리드 프린터이다.

새로운 Jeti Tauro H3300 UHS LED는 유지 보수 요구 사항이 비교적 적으며, 높은 가동 시간으로 매우 생산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인쇄 작업을 유지하도록 제작되었으며, 빠른 미디어 처리를 위한 고속 자동 로더와 대형 잉크 탱크를 장착하고 있다.

확장된 베큠존과 미디어 가이드로 인해 골판지 포장 인쇄에도 적합해서 사인&디스플레이 프린터가 제품의 영역을 확장할 수 있다. 마스터 롤투롤 구성은 싱글 및 듀얼롤 인쇄를 모두 지원하며, 블록 아웃 소재의 양면 인쇄를 위한 카메라 옵션을 갖추고 있다.

아그파의 사인&디스플레이 제품 매니저 라인힐데 알레아트(Reinhilde Alaert)는 “Jeti Tauro는 이미 고도의 자동화를 가진 매우 생산적인 하이브리드 인쇄의 동의어였지만, Jeti Tauro H3300 UHS LED와 함께 우리는 그 기준을 훨씬 더 높였다. 이 새로운 플래그십 장비를 개발할 때 우리는 과도한 작업량에도 적응하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 게다가, 이것은 최고의 품질과 가장 낮은 잉크 소비량으로 롤투롤 재료 뿐만 아니라 평판 및 시트를 인쇄할 수 있는 다목적 올인원 기계” 라고 설명했다.

AGFA Jeti Tauro UHS H3300 완전자동 모델

Jeti Tauro H3300 UHS LED는 아그파의 GREENGUARD Gold 인증을 받은 Anuvia UV LED 잉크를 사용하며, 넓고 깊은 색상 표현이 특징이다. 잉크 소비량은 아그파의 특허 기술인 ‘Thin Ink Layer’ 이 탑재돼 시장에서 가장 낮은 수준을 자랑한다. 이 기술은 아그파의 잉크의 안료와 아산티(Asanti) 잉크젯 소프트웨어의 스마트 알고리즘 그리고 UV 프린터의 탁월한 성능과 함께 적용된다.

Jeti Tauro H3300 UHS LED는 아그파의 아산티 워크플로우 소프트웨어에 의해 구동되며, 이 소프트웨어는 인쇄 전단계에서 후가공까지 모든 인쇄 과정을 제어하고 자동화하며 색상의 일관성을 보장하고 잉크 소비를 최적화한다. 스마트 아산티 Production Dashboard에는 각 작업 및 프린터의 잉크 및 용지 소모량과 인쇄 시간이 표시된다. CPM(Calibrated Print Mode)은 특정 소재에 대한 모든 파라미터를 제어하고 자동 작업 생성을 가능하게 하는 맞춤형 생산 템플릿이다.

|제품문의|

아그파코리아㈜ 와이드 포맷 잉크젯 담당 조현일 부장 전화 02)2262-42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