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일씨앤피, 인도에 인쇄판재 수출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23. 6. 7. 09:00

본문

 

제일씨앤피, 인도에 인쇄판재 수출

CTcP, 와 써멀 CtP 판재의 생산 속도와 안정적인 품질 최적화에 주력

 

국내 유일의 인쇄 판재 전문 생산 기업 제일씨앤피㈜(대표이사 권오관/www.jeilcnp.com)가 최근 인도에 인쇄판재를 수출했다. 

이번에 수출한 판재는 20ft 컨테이너 15개 분량으로 올해부터 새로운 생산라인을 가동한 이후, 꾸준하게 수출물량을 늘려나가고 있다. 

지속적으로 CTcP, 와 써멀 CtP 판재의 생산 속도와 안정적인 품질 최적화에 주력하고 있는 제일씨앤피는 곧 본격적인 국내 시장 판재 공급에 나설 예정이다. 

지난해 11월부터 시운전을 시작한 새로운 생산 라인은 120m 길이의 1호 라인, 180m 길이의 2호 라인과 달리 총 400m의 길이로 만들어졌다.

새로운 생산 라인이 이전보다 20~30% 더 길게 만들어진 이유는 판재 표면에 도포된 감광액을 건조시키는 오븐 공정의 길이를 더 늘려서 안정적이고 일관된 품질의 판재 생산을 위한 것으로, 언코일링 이후 전처리 공정은 2층 구조로 설계되었다.

또한, 전기 누전과 같은 사고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라인 전 공정의 시공에 있어 케이블을 사용하지 않고 동부스를 이용해서 모든 전기 라인을 마감했으며, 전 생산 라인의 자동화와 함께 모든 공정을 중앙 제어가 가능하도록 했다.

싱글레이어 방식의 CTcP 판재와 더블레이어 방식의 써멀 판재를 생산할 수 있는 새로운 라인에서 30m의 속도로 생산하게 되면, 국전 기준 5만 2천 여장(일)의 판재를 생산할 수 있어 보다 안정적으로 국내 시장에 공급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054)977-697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