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HP, 디자인젯 T시리즈 3종 출시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12. 29. 16:05

본문



한국HP, 전문 상업용 프린팅 시장 겨냥한 디자인젯 T시리즈 3종 출시

건축, 대형 도면, 그래픽, 맵 등 전문가를 위한 디자인젯 T 시리즈 출시


한국HP(대표 스티븐 길/www.hp.co.kr)는 건축, 대형 도면, 그래픽, 맵, 프리젠테이션 등의 전문 상업용 프린팅 시장을 겨냥한 'HP 디자인젯 프린터3종' 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디자인젯 시리즈는 ▲HP 디자인젯 T620 프린터(24인치) ▲HP 디자인젯 T770 프린터 (44인치) ▲HP 디자인젯 T1200(44인치) 프린터로 총 3종이다.
이번에 출시한 디자인젯 프린터 3종은 정교한 세부 표현으로 이미지 전달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HP디자인젯 6색 잉크 프린팅 시스템에 포함된 HP 비베라 잉크는 정밀하고 생생한 컬러 표현력과 빠른 건조, 번짐을 방지하는 잉크 기술로 디자인 출력에 가장 완벽한 출력 퀄리티를 자랑하며 최소0.02㎜ 라인까지 세밀하게 출력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정밀한 작업이 필요한 건축 도면 및 그래픽, 지오그래픽 이미지뿐 아니라 홍보 효과를 높일 수 있는 포스터 등을 사내에서 직접 빠르고 쉽게 제작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업그레이드된 프린터 내부 프로세싱도 사용자의 편의성을 돕는다. 강력한 프린터 내부 프로세싱 아키텍처와 2GB 전용 메모리는 복잡한 파일도 빠르게 처리할 수 있어 촉박한 마감에 쫓기는 출력업무 시간을 절약 할 수 있다. 또한 워크스테이션 대신 프린터에서 작업을 처리할 수 있어 파일을 프린터에 보내고 작업으로 빠르게 복귀할 수 있다.
‘HP 디자인젯 T620 프린터’(24인치)는 소규모 팀에 적합하며, 간편한 설정과 공유 기능으로 디자인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HP 디자인젯 T620 프린터’는 A1/D 페이지를 최고 35초만에 초고속으로 출력해 프린팅 시간을 절약할 뿐 아니라, 프린터 내 인쇄 네트워크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작업의 효율성을 돕는다.
이와 함께 출시되는 ‘HP 디자인젯 T770 프린터’(44인치)는 팀 단위 전용프린터로 안정적인 프린팅 환경을 가능하게 한다. ‘HP 디자인젯 T770 프린터’는 절약 모드 인쇄 설정을 사용하여 품질은 유지하면서 분당 A1사이즈 출력물 2페이지 인쇄가 가능, 빠른 출력 속도와 혁신적인 HP의 확장형 프린트헤드 기술을 통해 정밀한 인쇄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간편한 전면 적재 방식으로 용지 교체 시기를 미리 확인할 수 있어 업무의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HP 디자인젯 T1200 프린터’(44인치)는 중간 규모의 CAD/GIS 작업 팀에 적합한2 in 1 프린터이다. 효율적인 전환 기능으로 작업 중에 2개의 롤 중 하나를 언제든 선택할 수 있어 시간과 용지를 절약할 수 있다. 신뢰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 역시 ‘HP 디자인젯 T1200 프린터’의 강점이다. 내장 웹 서버를 통한 인쇄 환경 보호, 디스크 보안 소거 기능으로 민감한 정보 일괄 제거 등의 기능은 인쇄 시 민감한 문서의 유출을 방지 할 수 있어 안전한 환경에서 출력 가능하게 한다.
한국HP 이미징 프린팅 그룹장 조태원 부사장은 “최근 건축 경기가 활성화 되면서 건축, 대형 도면, 그래픽, 맵 등의 전문 상업용 프린팅 시장에서는 정밀하면서도 퀄리티 좋은 프린터에 대한 니즈에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며 “한국HP는 프린터 업계의 리딩 기업으로써 이러한 니즈를 적극 수용하고, 신뢰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 등 보다 진일보한 기술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고 말했다.
☎ 02)2199-083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