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2.11] 혁신적인 디지털 프린팅 기술 선도할 새로운 플랫폼, HP 페이지와이드 웹 프레스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23. 1. 26. 09:00

본문

HP코리아(대표이사 김대환/www.hp.com)가 신규 잉크젯 인쇄 솔루션 ‘HP 페이지와이드 어드밴티지 2200 시리즈 프레스(HP PageWide Advantage 2200 series press)’를 발표했다. 

HP는 높은 수준의 품질, 생산성, 활용성을 겸비한 최신 HP 페이지와이드 어드밴티지 시리즈를 통해 디지털 프린팅 산업의 발전 및 혁신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프린팅 업체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HP 페이지와이드 어드밴티지 2200 시리즈는 업계 최고의 생산성, 뛰어난 품질 및 미디어 활용도를 제공하며 출판, 판촉물, 상업용 인쇄물 등 모든 비즈니스의 수익 성장을 지원한다.

HP코리아 김대환 대표이사는 “HP는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수렴하고 있으며 프린팅 업체가 중요시하는 사용 편의성과 가동 시간을 향상시키기 위해 힘쓰고 있다”며 “새로운 페이지와이드 어드밴티지 플랫폼은 다양한 용도에 따라 품질, 생산성 및 활용도를 최적화할 수 있는 구성으로 상업용 프린팅 업계의 새로운 혁신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HP 페이지와이드 어드밴티지 2200 주요 특징

향상된 생산성 및 인쇄 용량: 분당 최대 500 피트의 컬러 인쇄 및 800 피트의 흑백 인쇄 속도와 뛰어난 분사량(coverage)으로 한 달 기준 최대 9천만 장의 흑백 이미지(레터 사이즈 기준) 또는 시프트(shift) 당 최대 214,000장의 맞춤형 A3 사이즈 이중 컬러 시트를 제작할 수 있다. 엽서와 같은 두꺼운 소재의 인쇄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HP 페이지와이드 플랫폼의 향상된 생산 능력은 고품질 인쇄 작업에서 보다 높은 효율을 제공한다.

  • 최상의 품질: HP 브릴리언트 잉크(HP Brilliant Ink)와 인치 당 2,400개의 네이티브 노즐을 지원해 다채로운 색상의 교육용 서적부터 높은 분사량과 인쇄 수준을 요구하는 판촉물까지 고품질의 인쇄물을 생산할 수 있다.
  • 다양한 활용성: HP 페이지와이드 어드밴티지 2200은 40 평량(gsm)부터 14 포인트 당 최대 300 평량까지 광범위한 미디어 지원 기능을 갖추며 다양한 작업에서 높은 활용도를 제공한다.
  • 안정성 및 사용 편리성: 부품 수를 최소화한 단일 프린트 아치 디자인으로 관리 및 운영에 용이하며 전반적인 유지 보수 및 서비스 시간을 단축해 안정성과 구동 시간을 크게 증가시켰다.
  • 높은 작업 유연성: 모듈형 설계로 세 가지의 건조 모듈과 수동 및 자동 웹 냉각 모듈 옵션을 제공하며 비즈니스 확대 또는 시스템 변경이 필요할 경우 유동적으로 기기를 확장할 수 있다. 또한, HP 페이지와이드 프레스는 소형 싱글 엔진 듀플렉스 디자인을 채택해 높은 품질과 생산성은 물론 설치 공간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 에너지 효율적인 기술: 혁신적인 HED(고효율 건조, High Efficiency Drying) 시스템이 탑재되어 건조 과정에서 가열된 공기의 최대 80%를 재순환시켜 빠른 인쇄 작업 속도에서도 전력 사용량을 최소화한다.

제품 활용 사례

광고 우편물 제작 업체 SG360º의 케빈 휴(Kevin Hughes) 최고운영책임자(Chief Operating Officer)는 “단 일주일 만에 HP 페이지와이드 어드밴티지 2200 설치가 완료되어 빠르게 작업을 이어갈 수 있었다. 프린팅 사업에서 시간은 수익과 직결되는 요소로 페이지와이드 웹 프레스의 빠르고 간편한 설치 절차는 자사를 비롯한 HP 파트너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기기 도입 후 몇 주 만에 2,000만 장 이상의 이미지를 인쇄할 수 있었다. 신규 HP 페이지와이드 솔루션의 뛰어난 프린팅 역량을 기반으로 향후 사업을 더욱 발전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디지털 인쇄 업체 오닐 디지털 솔루션(O’Neil Digital Solutions)의 앤 가유(Ann Gayou) 플랜트 운영 수석 부사장은 “HP 페이즈와이드 솔루션의 오랜 파트너로서 총 13대의 페이지와이드 웹 프레스를 구매하여 신규 페이지와이드 어드밴티지의 강력한 성능을 빠르게 도입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다양한 최신 기능과 편리한 구동 방식으로 시스템에 빠르게 적용해 일주일에 수백만 장을 즉시 생산했다. 총 2개의 HED 시스템을 추가 설치했으며 HP 페이지와이드 웹 프레스의 높은 미디어 생산성과 고품질 HP 브릴리언트 잉크를 활용해 디지털 프린팅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10월 19일 전 세계에 상용화 된 HP 페이지와이드 어드밴티지 2200 시리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HP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트북 컴퓨터, 데스크톱, 프린터 등

공식 HP® 웹사이트에서 HP 프린터, 노트북, 데스크톱 등에 대해 알아보기

www.hp.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