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인쇄조합 선관위, 제27대 이사장 선거 후보자등록 설명회 개최

_NEWS_/종합

by 월간인쇄계 2023. 2. 2. 09:00

본문

 

서울인쇄조합 선관위, 제27대 이사장 선거 후보자등록 설명회 개최

오는 2월 21일 정기총회와 함께 이사장 선거 실시 

 

서울특별시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 제27대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최영식, 이하 선관위)가 지난 1월 17일 오후 2시 서울인쇄센터 1층 복합문화공간에서 ‘제27대 이사장 선거 후보자 등록 설명회’를 개최했다. <사진>

이날 설명회에서는 선관위의 이태영 위원이 진행을 맡아 참석자들에게 후보자 등록 신청요령과 준비 서류, 선거 일정 등에 관해 설명했다.

이태영 위원은 “새롭게 바뀐 선거 정관·규정·요령에 유의해서 선거에 임해 주시기 바란다”며 “궁금한 사항을 선관위에 문의하면 조속히 답변드리겠다”고 했다.

이번 설명회에 참석한 조합원들은 “선관위가 네거티브 선거전에 대한 대책을 마련하고 있는가?”, “선거 규정을 위반한 후보자에 대한 삼진아웃 제재 규정을 재고해야 하지 않는가?” 등 선거 사무에 대해 질의했다.

이에 최영식 선관위원장은 “이번 선거는 공직선거법 및 중소기업협동조합법의 규정을 토대로 후보자 간의 분쟁이 없는 공정한 선거를 확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선관위는 설명회가 끝난 뒤 후보자 등록을 희망하는 조합원을 대상으로 후보자 등록 신청서를 배부했으며 이영수 ㈜더씨엠와이 대표이사와 김윤중 동호커뮤니케이션 대표가 신청서를 수령했다. 선거 후보자 등록 기간은 선거 공고일인 1월 26일(목) 오전 9시부터 동월 29일(일) 오후 5시까지다.

후보자 등록이 마감되면 1월 30일 월요일 11시 30분에 서울인쇄조합 선관위 사무실에서 후보자에 대한 기호 추첨이 진행된 후 본격적인 선거운동이 시작될 예정이다.

한편, 서울인쇄조합의 제27대 이사장 선거는 2월 21일 롯데호텔 서울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리며 조합의 제61회 정기총회와 함께 진행된다.

☎ 02)333-863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