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뮬러마티니, IGAS 2022에서 특별한 스마트팩토리 컨셉 시연

_NEWS_/PostPress

by 월간인쇄계 2023. 2. 2. 09:00

본문

 

뮬러마티니, IGAS 2022에서 특별한 스마트팩토리 컨셉 시연

Connex LineControl 워크플로우 시스템 작업 생중계로 큰 호응 얻어 

 

IGAS 2022에서 뮬러마티니는 특별한 스마트팩토리 컨셉을 선보여 관람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사진>

뮬러마티니 일본 다카시 고탄타 매니징 디렉터는 “이번 전시 관람객 수는 2018년에 비해 약 30%정도 감소했지만,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4년만에 직접 만날 수 있었던 점이 중요했으며 이는 일본 인쇄산업에 새로운 활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뮬러마티니는 전시장에서 약 30km떨어진 쇼룸에서 진행된 작업 시연을 부스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생중계했는데 Connex LineControl 워크플로우 시스템에 연결된 프리메라 프로 중철기에서 A4와 B5작업을 번갈아 생산하는 현장 모습은 관람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으며, 두 번째로 큰 대형 스크린에서 JMF 피드백과 모든 생산 관련 데이터를 볼 수 있었다. 부스를 방문한 많은 고객들은 Connex 워크플로우 시스템의 진보된 기술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스크린에서는 5일동안 다른 프레젠테이션을 보여주었다. 예를 들어, 스탠드에 위치한 BDC(Book Data Center)에서 알레그로 무선제책기의 관리자로 책 제작을 위한 데이터를 쉽게 전송할 수 있는 방법과 뮬러마티니의 후가공 시스템이 어떠한 최종 제품을 생산하는지를 보여주었다. 이외에도 알레그로와 프리메라 프로뿐만 아니라 뮬러마티니의 일본 스마트팩토리 고객사인 I-word 관련 영상을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고탄타 매니징 디렉터는 “이 새로운 형태의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뮬러마니티는 기계의 높은 생산 출력, 빠른 작업 전환 및 품질 컨트롤을 강조했을 뿐만 아니라 데이터 전송도 시연했다”고 강조하고, “많은 고객들이 고급 Connex 기술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PC가 아닌 아이패드를 이용해 JDF를 제작해 전시장으로 전달한 것은 고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었다”고 설명했다.

☎ 02)2637-577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