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3.08] 와우프레스㈜, 인쇄 샘플집 ‘인쇄레시피’ 공개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23. 11. 9. 09:00

본문

대한민국 대표 인쇄 플랫폼 와우프레스㈜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개발한 샘플집 ‘인쇄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인쇄레시피’는 명함, 스티커, 후가공 각 파트별로 나누어 상황에 맞게 필요한 부분만 골라 정확한 정보들을 담고 있으며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인쇄 가이드북까지 부록으로 제공하고 있어, 인쇄 관련 업계 종사자들은 물론 일반 고객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지류와 품목들만 엄선해서 수록, 각 지류의 특성에 맞는 디자인을 실제 명함, 스티커, 후가공에 적용했을 때 어떤 느낌으로 표현되는지를 정확하게 보여주고 있어 디지털 인쇄, 후가공 장비를 활용해서 차별화된 인쇄물을 제작하고자 할 때, 매우 좋은 가이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쇄레시피’의 표지는 전체 벨벳 코팅으로 감싼 뒤, 엠보싱 은박으로 마감해 시각, 촉각 모든 부분에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고퀼리티로 제작되었다.

이렇게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 써서 제작된 ‘인쇄레시피’는 클라이언트나 고객을 설득할 때도 신뢰와 믿음을 전해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와우프레스 관계자는 “이번 샘플집 제작 과정에서 가장 먼저 생각한 부분은 ‘고객의 입장’이었다. 내가 고객이라면 단순히 종이의 재질만 궁금한 게 아니라 내가 원하는 종이가 실제 명함. 스티커 사이즈로 제작되었을 때, 그리고 디자인을 적용해 인쇄했을 때, 어떤 느낌인지 알고 싶어 할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하면서, “결국 고객이 원하고 필요한 샘플집 제작을 위해 별도로 인쇄한 결과물을 각각의 샘플북마다 한 장 한 장 수작업으로 붙이는 그야말로 미친 짓을 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정성을 들인 만큼 표지도 벨벳 코팅으로 감싸고, 도톰하게 올라오는 엠보싱 은박까지 입혀서 고급스럽게 만들었다”고 하면서, “지난 7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참관을 위해 와우프레스 부스를 찾은 디자인학과 교수님은 ‘인쇄레시피’를 보시고 어떻게 이렇게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만들었냐고, 그리고 안에 내용이 좋아서 학생들 수업자료로 사용해도 너무 좋을 것 같다고 말씀해 주셨다”고 샘플북에 대한 반응을 전하고, “열심히 준비한 만큼, 자신 있게 추천드리는 와우프레스의 2023 샘플집 ‘인쇄레시피’는 디자이너, 작가님들뿐만 아니라 인쇄 관련 업계 분들도 꼭 한 번 살펴보시길 권한다’고 말했다.

 

와우프레스 2023 샘플집 ‘인쇄레시피’ 

명함,스티커,후가공 + 인쇄가이드북 총 4권으로 구성 

① 명함 

인기 명함품목56종 38P(인덱스 포함) / 177×222 바인더 제작 

② 스티커 

인기 스티커품목24종 62P(인덱스 포함) / 177×222 바인더 제작 

③ 후가공 

코팅, 엠보싱, 박 등 인기 후가공 29종 47P(인덱스 포함) / 177×222 바인더 제작 

④ 인쇄가이드북 

쉽고 간결하게 정리된 인쇄 가이드 40P(인덱스 포함) / 177×222 무선책자 제작

 

 

와우프레스 - 디지털 인쇄문화를 이끄는 선두주자!

인쇄레시피, 샘플북, 샘플집, 인쇄샘플북, 인쇄용지, 지류샘플, 인쇄레시피, 인쇄샘플집, 와우샘플북, 인쇄 맛집이 알려주는 완벽한 인쇄 레시피!2023 와우프레스 인쇄샘플 패키지입니다.

wowpress.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