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카미놀타 프로프린트 솔루션스 코리아㈜(대표이사 나카 다이스케/proprint.konicaminolta.co.kr, 이하 코니카미놀타코리아)가 고속 디지털 라벨 인쇄기 ‘AccurioLabel(아큐리오 라벨) 400’을 출시했다.
AccurioLabel 400 출시를 통해 코니카미놀타코리아는 국내 라벨 인쇄 시장에 더욱 향상된 가치를 제안해서 라벨 인쇄업체들의 DX(디지털 전환)를 돕고, 국내 디지털 인쇄 업계가 한층 더 발전해 나가는데 공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 세계에서 판매 대수 1,000대를 돌파한 디지털 라벨 인쇄기 AccurioLabel 시리즈의 최신 모델인 AccurioLabel 400은 기존 장비보다 1.7배 빨라진 분당 최대 39.9m의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또한, 기존 장비에 대비해서 연속 인쇄 길이가 3배 늘어난 3,000m로 확대됨으로써, 대량 인쇄 시에도 용지 교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동시에 용지 손실 또한 절감할 수 있다.
Intelligent Quality Care 및 ‘IQ-520(Intelligent Quality Optimizer)’ 모듈에 의한 공정 자동화로 오퍼레이션의 효율화를 실현해서 컬러 안정성과 레지스트레이션을 실시간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자동 보정, 밀도 조정 및 프로파일 생성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서 AccurioLabel 400은, 코니카미놀타 최초의 화이트 토너를 옵션 사항으로 추가해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폭 넓은 인쇄 작업이 가능해져, 라벨 제조회사나 인쇄 회사의 새로운 비즈니스의 확장에 기여할 수 있게 되었다. 새롭게 개발된 화이트 토너를 포함하는 코니카미놀타의 독자적인 토너는 뛰어난 차폐성으로, 투명 필름이나 홀로그램 필름 등에 인쇄해도 뒷면의 종이가 비치지 않는 고품질의 인쇄물을 완성할 수 있다.
K-PRINT 2023에서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인 AccurioLabel 400은 합리적인 가성비로 높은 품질의 라벨 인쇄물 생산을 계획하고 있는 많은 인쇄업계 관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코니카미놀타 마케팅부 이상덕 팀장은 “새롭게 출시된 AccurioLabel 400은 혁신적인 기능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경쟁 제품보다 우수한 성능과 신뢰성을 제공한다”고 하면서 “높은 수준의 정밀도를 가진 라벨링을 제공하며, 빠르고 정확한 라벨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를 통해 고객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오류를 최소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AccurioLabel 400의 탁월한 기본 성능과 새로운 기능
1. 탁월한 인쇄 품질
2. 높은 생산성
3. 다양한 인쇄 작업에 대응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