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5.03] 한국후지필름BI, ‘기업 중장기 성장 전략 세미나’ 개최

_인쇄업계관련_/세미나&컨퍼런스

by 월간인쇄계 2025. 6. 12. 09:00

본문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대표이사 하토가이 준/www.fujifilm.com/fbkr/이하 한국후지필름BI)이 올해 주목받는 핵심 DX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디지털 전환(DX) 시대 중장기 성장 전략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난 2월 18일과 20일, 이틀 간 한국후지필름BI 본사 내 오픈형 협업 공간인 ‘CHX 라이브!’에서 진행된 세미나는 디지털 전환(DX)을 활용해 비즈니스 혁신을 도모하고 있거나, DX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추운 날씨에도 다양한 분야의 기업 경영진과 실무자 등 고객들이 자리해서 DX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어갔다.

한국후지필름BI 하토가이 준 대표이사의 인사말로 시작된 이번 세미나는, 비즈니스솔루션부 총괄 조항근 부장이 전체적인 세미나 개요에 대한 설명으로 이어졌다. 

세미나 본 세션은 현업 전문가들이 패널로 참여해 △기업 커뮤니케이션 △워크 프로세스 △IT 및 보안 관리 등 기업이 직면한 핵심 과제를 심층적으로 분석하는 토론을 진행했다. 특히 직급, 직무, 나이 등 다양한 상황에서 일어나는 문제점들을 지적하며, 같은 고민을 가지고 있는 고객에게 명쾌한 해결 방안을 제시했다.

이어, 각 분야의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문제 해결 방안을 모색하고, 한국후지필름BI의 DX 솔루션을 적용한 혁신 사례를 선보이는 부스 투어가 진행되었다. ‘마케팅 DX’ 존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 AI인 코파일럿을 활용한 쉽고 빠른 디지털 마케팅 활동 사례와, 협업 툴 ‘팀즈’와 MAXHUB를 통해 내부 임직원 간 원활한 소통 방안을 소개했다. ‘비즈니스 프로세스 DX’ 존에서는 내부 프로세스 개선을 주제로 FUJIFILM IWpro를 활용한 발주서 프로세스 개선 방안, 내부 승인 프로세스 개선 사례 등을 공유했고, ‘프로덕트 DX’ 존에서는 FUJIFILM BI에서 판매하고 있는 IT 장비 및 GC 장비와 이러한 장비에 가치를 더하는 DX 서비스 및 사례에 대해 다뤘다. 마지막으로, ‘고객 커뮤니케이션 DX’ 존에서는 B2B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플랫폼 구축 사례와 실시간 채팅 솔루션을 시연하며 데모 세션을 마무리했다.

한국후지필름BI 하토가이 준 대표이사는 “이번 세미나는 기업 규모와 업종에 관계없이, 참가자들이 실질적으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DX 인사이트와 성공 사례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한국후지필름BI는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차별화된 솔루션과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