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5.08] 일본 주조케미칼과 협력, 제작한 최신 잉크 기술을 소개하는 ㈜동영화성

_국내전시 리포트_/K-PRINT

by 월간인쇄계 2025. 10. 15. 10:00

본문

스크린 인쇄 잉크 전문기업 ㈜동영화성(대표이사 김두훈/www.ink365.net)은 이번 전시회에서 최근 기술 제휴 파트너인 일본 주조케미칼과 협력해서 제작한 3종의 MOF(Mineral Oil Free) 타입 스크린 인쇄 잉크와 LED UV 잉크를 중심으로 동영화성의 제품군을 소개하고, 동영화성 잉크로 제작한 샘플을 전시한다.

일반적으로 무용제 잉크로 분류되는 MOF(Mineral Oil Free) 타입 잉크는 광물성 오일이나 유기용제를 포함하지 않기 때문에, 환경과 인체에 더 안전한 친환경 잉크로 평가받고 있다.

동영화성 김지환 팀장은, “최근에는 화장품과 일용화학제품 분야에 동영화성 잉크 주문이 늘고 있다”고 하면서, “개발팀을 통해서 원하는 컬러를 조색해서 공급해주고, 일본 주조케미칼과의 협력을 통해서 다양한 소재에 높은 접착성의 잉크를 개발, 공급해 주는 등 고객사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서 원하는 니즈를 빠르게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동영화성의 강점을 설명했다.  

1992년 창업이래 신용과 품질을 우선으로 스크린 인쇄산업의 기반을 구축해 온 동영화성은 40여 종의 용제형 잉크와 20여 종의 UV잉크 및 다양한 기능성 고품질 잉크를 생산하고 있다. 

70여 년 전통의 세계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일본 주조케미칼과의 기술 제휴로 접착력이 완벽한 잉크를 생산, 인쇄 불량률을 없애고 원가 절감에 크게 기여해서 고객사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