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otomail Italia, KODAK PROSPER 5000XL Press 설치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0. 5. 3. 10:18

본문


Rotomail Italia, KODAK PROSPER 5000XL Press 설치
강한 내구성과 광택 코팅층 위에 인쇄할 수 있는 능력을 자랑해


이탈리아의 인쇄기업 Rotomail Italia가 KODAK PROSPER 5000XL Press를 설치하게 될 코닥의 유럽 최초 고객으로 확정되었다. 
KODAK Stream Inkjet Technology에 기반하고 있는 PROSPER 5000XL Press는 서적, 다이렉트 메일, 카탈로그의 컬러 어플리케이션에서 오프셋 수준의 품질과 생산성을 가지고있다. 일단 설치되고 나면 이 시스템은 Rotomail Italia의 새 공장이 들어선 밀라노 비그난테에서 즉시 작업에 투입되어 컬러 서적 및 다이렉트 메일을 생산하는데 사용된다.
 Rotomail Italia의 CEO 지오바니 안토누쪼 (Giovanni Antonuzzo)는 “PROSPER 5000XL Press는 컬러 서적을 제작하는데 이상적이며 당사의 ‘주문형 실사책(Real book on demand)’ 프로젝트에서 중추적 역할을 하며 빠른 서적 생산을 진행 해줄 것 이다. 이 인쇄는기 매우 빨라서 아주 많은 인쇄 분량도 처리할 수 있다. 우리는 다이렉트 메일 작업과 새 어플리케이션 테스트 작업에도 이것을 사용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PROSPER 5000XL Press와 흑백을 위한 KODAK PROSPER 1000 Press는 인쇄 속도가 최대 200 mpm (650 fpm), 이미지 품질은 175 lpi에 달하고 있으며 월간 생산가능량은 A4로 최대 1억2,000만 장에 이른다. 이 인쇄기들은 광택 코팅 용지를 포함해 코팅 용지와 비코팅 용지를 둘 다 처리할 수 있으며 기준 중량은 PROSPER 1000 Press 에서 45 gsm-175 gsm (30 lbs-120 lbs) 범위, PROSPER 5000XL Press에서 45 gsm-300 gsm (30 lbs-200 lbs) 범위이다. 또한 이 장치들은 한 차원 더 발전된 메카니즘을 통해 인쇄 품질과 영구성, 내구성을 강화하고 광택 코팅층 위에 인쇄할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을 자랑하고 있다.
Rotomail Italia는 새로운 KODAK 기술들을 앞서 채택하는 전통을 가지고 있다.  안토누쪼는 “우리는 KODAK VERSAMARK Printing System 을 설치한 유럽 최초의 인쇄회사였으며 코닥의 최신 혁신 제품을 설치하여 이러한 전통을 이어간다는 것은 멋진 일 이다.”라고 말했다.
코닥의 디지털 프린팅 솔루션, 세일즈 마케팅 월드와이드 부사장, 케빈 조이스(Kevin Joyce )는 “최신 디지털 기술을 계속 추가하여 기업의 역량과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려는 Rotomail의 노력은 이 회사를 그 분야 최고의 회사로 만들었다. 당사는 PROSPER 5000XL Press 설치와 더불어 우리의 장기적 관계가 계속 지속될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Rotomail가 다시 한층 더 높은 수준으로 사업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함께 협력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