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 HP, 전쟁 기념관 'DMZ사진 영상 전' 내 'HP 포토 카페' 오픈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0. 5. 31. 13:44

본문



한국 HP, 전쟁 기념관  ‘DMZ사진 영상 전’ 내
이미지 컨텐츠 출력 서비스 ‘HP 포토 카페’ 오픈



한국HP(대표 스티븐 길/www.hp.co.kr)는 지난 5월 17일 6.25전쟁 60주년을 기념해 전쟁 기념관에서 전시 중인 ‘DMZ (비무장지대) 사진 영상 전’ 내 HP 포토카페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사진>
전쟁기념관 내 설치된 HP 포토카페에서는 전쟁기념관에 전시되는 DMZ 사진 작품뿐만 아니라, 개인이 촬영한 사진을 다양한 사이즈로 인화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본인이 사진을 직접 편집 및 제작하는 포토북을 비롯해 꼴라주(30.48㎝X45.72㎝) 인화 등 다양한 포토 상품을 서비스 한다.
HP 포토카페는 HP의 다양한 프린팅 기술을 활용해 라이센스가 있는 이미지 콘텐츠를 출력, 상품화하는 비즈니스다. 이는 고객이 원하는 이미지를 활용해 다양한 형태의 상품으로 제작하는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HP 포토카페에서는 다목적 사진출력장비 ‘HP 포토스마트 ML 1000 미니랩 프린터’를 비롯해 편집기능을 이용해 현장에서 직접 상품화할 수 있는 HP 오더스테이션, 사진출력물 편집•디자인을 한글버전으로 지원하는 포토센터 4.1 등이 활용된다.
‘HP 포토스마트 ML1000 미니랩 프린터’는 혁신적 기술의 다목적 프린터로 프리미엄 급 4X6인치의 사진을 시간 당 최대 1,500매까지 빠르게 출력하는 등 고 용량의 사진을 초고속으로 출력한다.
‘HP오더스테이션(HP Order Station)’은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터치스크린을 통해 다양한 편집 기능을 이용하여 포토북, 포스터 등으로 현장에서 직접 상품화 하고 주문 입력 할 수 있는 프린팅 서비스다.
본 전시회는 올해 6.25전쟁 60주년을 기념해 과거 역사를 재조명 하고 그 의미를 되새기고자 특별 사진 기획전과 DMZ 사진영상 전으로 기획되었으며, HP는 DMZ 사진 300여품을 출력 지원한다. HP 포토카페는 ’DMZ사진 영상 전’이 전시되는 11월 말까지 운영된다.
한국 HP 이미징 프린팅 그룹 컨슈머 사업부 김상현 전무는 “이번 ’DMZ사진 영상 전’을 통해 살아있는 역사도 학습하고, HP 포토카페의 디지털 프린팅을 몸소 체험하는 즐거운 경험이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