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인쇄센터, GMG ColorServer 및 GMG PrintControl Pro 도입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10. 6. 25. 12:46

본문

01


서울인쇄센터, GMG ColorServer 및 GMG PrintControl Pro 도입


하이엔드 컬러 매니지먼트 솔루션 공급업체인 독일 GMG사의 한국총판인 휴닉스(대표 명노삼/www.hunics.net)는 지난 6월 재단법인 서울인쇄센터에 GMG ColorServer 4.6 및 GMG PrintControl Pro 2.0을 설치했다고 전했다. <사진>
서울인쇄센터는 인쇄문화홍보관 운영과 해외시장 개척을 위한 인쇄수출사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인쇄사 경영자 및 직원을 대상으로 인쇄물수출, 해외마케팅 등 다양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 도입한 GMG ColorServer 4.6은 오토매틱 컬러 컨버젼 솔루션으로 다양한 종류의 RGB 데이터를 최종 인쇄조건에 맞게 CMYK 데이터로 변환해 주는 역할을 하며, 컬러 컨버젼 뿐만 아니라, 분판, 사이즈, 샤프니스, 해상도, 포맷 등이 모두 핫폴더에서 자동으로 처리된다.
GMG PrintControl Pro 2.0은 산업 표준 ISO 12647-2와 12647-3을 따라 인쇄할 수 있도록 가이드하는 툴이다.
자사의 In-house 표준을 세팅하거나 FM screen 인쇄 혹은 산업 표준이 아직 없는 패키지 인쇄의 표준을 세팅하는데 정확하고 효율적인 가이드를 한다. 지정된 단계에 따라 인쇄 업체가 수행하게 되면 세팅이 완료되며, 세부화된 수치와 그래픽으로 분석하여 인쇄 업체가 보다 쉽게 인쇄 및 판 제작 업무의 공정관리를 할 수 있게 된다. 이로 인해 산업 표준이나 자사의 표준을 세팅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정확한 수치와 그래픽으로 인쇄 트러블이나 문제 발생 소지를 쉽게 발견, 빠른 해결을 도와준다.
이번 도입으로 서울인쇄센터에서는 GMG 컬러 매니지먼트 솔루션의 다양한 활용 방법과 컬러 이론 교육 및 인쇄 업체의 CMS 컨설팅 등 현장 중심적인 지원사업에 더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