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도GL/성도솔루윈, 제7회 헤이리 심포니 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 개최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10. 6. 25. 11:27

본문



성도GL/성도솔루윈, 제7회 헤이리 심포니 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 개최 및
非自然 • 곽인식 이우환 이강소 전 오픈



㈜성도GL/㈜성도솔루윈(대표이사 김상래)은 지난 6월 5일 예술마을 헤이리의 공간 Purple에서 ‘기업과 예술의 아름다운 만남, 헤이리 심포니 오케스트라 제 7회 정기 연주회’를 개최했다. <사진>
성도GL은 2007년부터 한국 메세나 협의회를 통하여 헤이리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중소기업예술지원 매칭펀드를 맺어 활동을 4년째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매년 2회의 정기 연주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연주회는 헤이리 심포니 오케스트라,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의 상임지휘를 맡고 있는 서현석 지휘자의 지휘아래 KBS 클래식 FM “장일범의 생생클래식” DJ를 맡고 있는 명망있는 음악평론가 장일범씨의 해설과 테너 한윤석, 소프라노 김은주, 러시아 국제 청소년 바이올린 콩쿨의 최연소 입상에 빛나는 이수빈양의 특별 연주로 더욱 아름다운 오케스트라의 협연 공연이 진행되었다. 이번 연주회는 각계 각층의 귀빈 뿐만 아니라, 무료 공연으로 지역주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되어 초 여름날 밤의 아름다운 선율로 물들였다.
또한 공간 Purple에서는 ‘非自然 • 곽인식 이우환 이강소’이 오픈 되었는데, 물질과 존재에 대한 끝없는 탐구를 통하여 무수한 점으로 구현된 빛의 세계를 창조해 낸 곽인식과 일본 모노하의 근간을 제시하고 그 논리의 길을 의식화시킨 이우환, 그리고 문인화적 필치와 함께 풍부한 내연을 담아내고 있는 이강소의 작품을 통하여 한국현대미술의 그 구체적 근간과 흐름을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이 전시는 8월 1일(일)까지 기획되어 있다.
성도GL/성도솔루윈 에서는 이와 같은 문화 행사 진행이 지역사회의 공헌과, 고객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초 여름날의 싱그러운 자연이 함께 이루어진 공간인 헤이리 마을의 공간 Purple 에서 개최할 수 있어 더욱 뜻 깊은 자리였다고 밝혔다.
☎ 02)3406-700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