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MG ColorProof, 베스트 프루핑 립 솔루션 상 수상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10. 6. 25. 11:43

본문

01



GMG ColorProof, 베스트 프루핑 립 솔루션 상 수상


하이엔드 컬러 매니지먼트 솔루션 공급업체인 독일 GMG사는 최근 2010년도 유럽 디지털인쇄협회(EDP: European Digital Press Assocation)에서 베스트 프루핑 립 솔루션 상(Award for Best RIP Solution for Proofing)을 받았다고 전했다. <사진>
베스트 프루핑 립 솔루션 상은 새로운 기술적 특징 및 성능 향상, 최상의 제작 신뢰성, 컬러 정확성 등 여러가지 면에서 최고의 점수를 획득한 GMG ColorProof 5.1에게 주어졌다.
EDP 수상은 상업적인 경험을 넘어서 최종 사용자에게 신뢰성과 정확한 품질을 제공하는 제품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EDP 기술 위원회의 심사 위원들이 제공하는 새로운 기술적 능력의 가치에 초점을 두고 있다. 이는 사용자에게 비용 절감뿐만 아니라 속도, 품질, 유용성 및 실용성 또는 환경적인 영향을 감소시켜주는 기술을 의미한다.
GMG ColorProof 5.1은 컨트랙트 프루프 제작 시, 자동으로 프린터와 용지 재질을 고려하여 적절한 프로파일을 선택하고 캘리브레이션 함으로써 프린터에서 가능한 최상의 컬러 정확성과 품질을 재현한다. 미리 정해진 GMG 교정 표준은 정확한 고품질의 컬러 교정을 위해 필요한 모든 파라미터를 정의하며, 이는 제작 신뢰성 향상과 비용 절감을 제공한다.
모든 주요한 기능들은 그룹으로 묶여 있어서 오퍼레이터가 쉽게 한번에 인지할 수 있으며, 그리고 각각의 job은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나타나며 그에 따라 처리될 수 있다.
☎ 02)312-85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