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만로랜드, 새로운 광고 캠페인 시작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0. 8. 26. 14:49

본문



 

만로랜드, 새로운 광고 캠페인 시작
Printcom과 관련, 보다 적극적 마케팅 활동을 계획



독일 인쇄기 제조회사인 만로랜드는 2010년 하반기를 위한 메인 광고를 위와 같이 선보이고 종합적인 서비스 관리 시스템인 printservices와 인쇄재료 브랜드인 printcom에 관련해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벌일 계획이다. <사진>

printservices - 종합적인 고객 관리 시스템
만로랜드는 종합적인 고객 관리 시스템인 printservices를 통해 제품의 전체 수명 주기 동안 종합적인 서비스와 지원 프로그램으로 고객을 후원한다. 만로랜드는 고품질의 출판, 상업 및 포장 인쇄를 위한 인쇄 시스템들을 공급하고 고품질의 제품은 고품질의 서비스 즉, 빠르고 개별적이며 전문적인 서비스를 요구한다. 세계적인 기업으로써, 만로랜드는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위해 전세계 시장들 및 고객들에 가깝게 위치하고자 하는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전세계 약 200여 나라의 100여 개 회사들과 함께, 만로랜드는 새로운 서비스 표준을 정립하고 통합적인 서비스로 고객의 총체적인 부가가치 생산 네트워크를 지원한다. 만로랜드는 고객과의 깊은 협력관계 유지를 중요시 하고, 우리의 모든 서비스는 전세계 전문가들에 의해 고객 기계의 총 수명기간 동안 모든 양상을 포함하여 제공된다. printservices는 만로랜드의 전체 서비스 범위를 포괄하는 브랜드이고 여기에는 일곱 분야가 있다: 공정 분석(Process Analysis), 재정(Financing), 프로젝트 관리(Project Management), 교육(Training), 유지보수(Maintenance), 업그레이드(Upgrades), 그리고 manroland 스토어(manroland Store). 이러한 포트폴리오로 만로랜드는 고객들이 시장에서 가장 최상의 위치에 있길 원하고 있습니다. 즉 printservices를 통한 만로랜드의 목표는 한편으로 인쇄기 가용성을 최대화하는데 있으며, 다른 한편으로는 생산 공정을 최적화함으로써 생산성을 증대 시키는데 있다.

printservices의 장점
개별 고객 맞춤 상담
전문적인 프로젝트 관리
총체적 관리
최대 시스템 유용성 및 높은 인쇄 품질을 위한 신속한 대응
개별화된 서비스 및 업그레이드로 경쟁 우위 유지

printcom - 만로랜드의 인쇄재료
독일 만로랜드의 printcom은 제품의 품질을 보증하여 인쇄 공정을 최적화시키기 위한 인쇄재료 브랜드이다. 즉, printcom 은 »인쇄 능력(print competence)«의 약자로서, 인쇄실(pressroom) 제품 품질에 대한 manroland의 인장이다. 이는 printcom 상표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이 manroland 기술부서의 테스트과 인증을 거친 제품임을 의미하며 이것이 바로 그저 제품을 구매 및 판매하는 다른 회사들과 manroland가 차별화 되는 점이다. 이 대다수 회사들은 한 제조 회사의 제품을 단순히 판매만 하는 반면, manroland는 몇 개의 선택된 공급 회사들과 긴밀하게 협조함으로써 고객들에게 객관적으로 추천할 수 있다.
printcom 포트폴리오 - 블랑켓, 세척제, 습수 용액 및 실리콘 유액, 윤활유 등은 여러 테스트를 거쳐 그 가치가 입증되었다. 가격 경쟁력이 있고 가격 대비 성능 비율도 양호한 것을 확인된 printcom 제품으로 인쇄 재료를 교체하기로 결정한 인쇄 회사가 늘고 있다.

printcom의 장점
빠른 주문 납기
인쇄 과정 지원 및 보호
인쇄 품질 최적화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인쇄 시스템 상태 유지
짧은 구성 시간
생산 비용 절감
필요한 관련 물류 창고 비용 절감
인쇄 시스템의 총 수명 기간 동안 함께 수행
“업계 최고” 파트너 컨셉의 전세계 네트워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