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이델베르그, BCP Awards2010에서 금메달 획득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0. 8. 26. 14:53

본문



하이델베르그, BCP Awards2010에서 금메달 획득


하이델베르그 고객용 잡지가 Best Of Corporate Publishing Awards 2010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 <사진>
처음으로 하이델베르그 사의 고객 잡지, ‘Heidelberg News’ (HN)가 유럽 내 기업 출판물 최대 경연대회인 ‘BCP - Best of Corporate Publishing Awards’에서 금메달을 획득하여, 하이델베르그 뉴스가 지금까지 전 인쇄 매체 산업에서 가장 성공적인 잡지로 인정받게 되었다.
HN는 과거에는 유럽에서만 6번 은매달을 받았으며 북미 지역에서는 많은 금메달을 획득한 바 있다. 이번 대회의 심사위원들은 “지난 해 후보에 올랐으며 올 해 금메달 자리에 서게 된, 하이델베르그 뉴스는 인쇄 기술의 세계에 대한 깊은 식견을 제공한다. 복잡한 상호관계가 간단한 말로 설명되어 있고 전체는 명확하고 논리적인 이미지와 그림들이 담겨있다”는 말로 그 결정 배경을 설명했다.
“하이델베르그 뉴스는 인쇄물이 중요한 역할을 하며 파트너쉽에 근거한 접근법에 중점을 두고 있다는 것을 고객에게 알리기 위한 종합적 방법의 핵심 요소이다.  따라서, 우리는 BCP 수상에서 성공한 것을 이 전략을 계속 추구하는데 있어 동력을 얻게 된 것이라 본다”고 하이델베르그 사 글로벌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총책임자 Adriana Nuneva는 말한다.
전체적으로 600여개 이상의 출판물이 이 대회에 참여했다.  수상식은 함부르크에서 기업 출판 회의(Corporate Publishing Congress)중 개최되는데 약 650여명의 내빈이 참여한다. 이 출판업 협회는 acquisa, Horizont, w&v, 와 Schweizer Werbewoche 등의 업계 잡지와 협력하여 매년 BCP Award를 개최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