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만로랜드코리아, 고객 감사 캠페인 실시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0. 9. 28. 14:59

본문

01



만로랜드코리아, 고객 감사 캠페인 실시
BOBST 장비 고객들을 대상으로


만로랜드코리아㈜(회장 케네스 엠 한센, BOBST SA 한국 세일즈 및 서비스 책임자 네일 존스)는 최근 BOBST 장비의 고객들을 위한 감사 캠페인을 벌였다. <사진>
인쇄산업은 여러 새로운 환경의 변화로 인하여 많은 도전을 받고 있고, 또한 전자 미디어의 발전이 전통적인 인쇄산업을 위협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그러나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는 분야가 패키징 인쇄 및 가공이다 이러한 시장의 특성을 반영하고, 보다 나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하여 만로랜드코리아㈜는 이 캠페인을 통하여 패키징 분야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새로운 도약을 위해 이 분야의 리더라고 할 수 있는 BOBST와 2009년 1월부터 판매 및 서비스를 제휴하게 하게 되었음을 자세히 안내하였다. 더불어 스위스 로잔에 본사를 두고 있고 1890년 창사 이래 다이커터, 접착기, 그라비어 인쇄기 등을 전세계에 공급하여 왔으며 특히 다이커터와 접착기 분야에서는 최고의 기술력으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고 BOBST에 관하여 설명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만로랜드코리아는 이 캠페인을 통하여 특히 기존에 BOBST 장비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제품과 서비스와 관련하여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계속적인 멋진 협력을 기대하고 있으며 또한 이와 함께 동봉된 BOBST의 여행세트가 고객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