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계 각국 인쇄사, 하이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보안인쇄물 작업 가동 중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0. 8. 26. 14:57

본문



러시아와 네덜란드 등 세계 각국의 인쇄사, 하이델 레인보우인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활발한 보안인쇄물 작업 가동 중



보안 인쇄를 전문으로 하는 러시아의 인쇄 회사가 하이델베르그 사로부터 새로운 스피드마스터 SM 102, 6도 UV 인쇄기에 장착되는 레인보우 장치가 있는 150번째 인쇄 유니트를 받았다. <사진>
레인보우 인쇄는 하나의 잉크 파운틴에서 다양한 잉크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도록 한다. 레인보우 장치는 특별한 나이프 타입 잉크 파운틴, 개별 조정 잉크 분배, 그리고 잉크 파운틴에서 잉크 분리 기능을 갖춘다. 다양한 잉크는 하나의 잉크 파운틴에서 결합되어 용지에 콘트롤된 미세한 선들을 만든다. 그로 인해 생기는 인쇄 모티브 내 비네트가 보안 인쇄의 핵심이다.
특별한 레인보우 인쇄 장치가 모든 스피드마스터 규격에 공급 가능하다 – 스피드마스터 XL 105 포함.
네델란드에 있는 한 고객은 최근 레인보우 인쇄 장치가 장착된 첫 스피드마스터 XL 105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레인보우 인쇄는 이미 스피드마스터 SM 52, SM 74, XL 75, 및 CD/SM 102 시리즈에 공급되고 있다. 2007년에는 세계 최대의 은행권 인쇄처인 중국화폐인쇄제조회사(China Banknote Printing and Minting Corporation, CBPM)은 여러 지점에 12대의 스피드마스터 CD 102 인쇄기를 설치했는데 모두 은행권 인쇄를 위해 레인보우 인쇄 장치를 장착했다. 브라질, 미국과 유럽에서 보인 인쇄를 전문으로 하는 인쇄사도 하이델베르그 사의 동종의 특수 인쇄기를 사용한다. 이들 인쇄기들은 주로 은행권, 보안 용지, 카드, 면허증, 신분 증명 용지, 우표, 납세필 인지 등을 인쇄하는데 사용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