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1년 G7 Expert / Professional Training Program 참가자 모집

_NEWS_/종합

by 월간인쇄계 2011. 2. 28. 12:00

본문



2011년 G7 Expert / Professional Training Program 참가자 모집
오는 3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개최 예정


제3회 G7 Expert / Professional 인증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이 오는 3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실시된다. <사진>
국내에서 세 번째를 맞는 이번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G7 Expert / Professional 배출을 위한 과정으로 G7 이론을 개발하고 IDEAlliance(International Digital Enterprise Alliance) G7 Expert 인증 프로그램을 전담하고 있는 돈 허체슨(Don Hutcheson)씨가 방한하여 인증교육을 진행한다.
IDEAlliance에서 실시하고 있는 G7인증이란 G7 방법학을 토대로 2006년부터 실시되고 있으며 G7 프루프to프린트(교정부터 인쇄까지)의 공정 관리를 위한 인증이다.
G7 Expert 인증을 취득한 전문가는 인쇄사를 위한 G7 Master 인증을 감독하고 심사할 수 있는 자격을 갖게 되며, 공식적인 G7 Master 프로그램 인증 컨설턴트로서 활동할 수 있다.
개인에게 주어지는 G7 Professional은 인쇄사 내의 G7 방법으로 의해 공정관리만을 전문으로 한다.
업체를 대상으로 하는 G7 Master 인증은 G7 방식에 의해 공정관리를 효율적으로 하고 있는 인쇄사에게 주어지는 것으로, 인쇄사는 인증 취득을 통해 빠른 작업준비시간과 효과적인 작업 공정 관리, 그리고 높은 인쇄품질을 얻을 수 있다.
현재 국내에서는 21명의 G7 Expert를 배출했으며, 4명의 Professional이 인증을 획득했다.
아울러, G7 Master 인증은 현재 미주 지역과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 600여 인쇄사에서 인증을 취득했으며, 국내에는 금명문화를 비롯하여 두산동아, 세영애드, 한영문화사 4곳의 인쇄사가 G7 Master인증을 취득했다.
G7 Expert / Professional 트레이닝 프로그램에 참가하고자 하는 사람은 참여 신청서를 www.idealliancekorea.orgwww.printway.co.kr에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printway@printway.co.kr)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 프로그램의 정원은 25명이며, 기타 문의는 IDEAlliance Korea 02)2026-5123으로 연락하면 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