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진애드컴 오일학 부장, 제38회 상공의날 기념식 한국무역협회장 표창 수상
상업인쇄전문기업 ㈜성진애드컴(대표이사 이정희/www.dtpia.com) 오일학 부장이 지난 3월 16일 COEX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제38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한국무역협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사진>
성진애드컴의 물류 업무를 총괄하고 있는 오일학 부장은 다양한 종류의 인쇄물 입출고 업무에 바코드 시스템을 도입, 인쇄물 접수에서 출고까지의 과정을 혁신적으로 개선함으로 인해서 고객서비스의 만족도를 한 차원 높인 공로로 이번 표창을 수상하게 되었다.
오일학 부장의 바코드 시스템 도입으로 인해 고객들은 명함과 전단지, 카탈로그, 스티커 등 성진애드컴을 통해 24시간 출고되고 있는 100여 가지 인쇄품목 가운데 자신이 접수한 인쇄물을 이전보다 훨씬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게 되었으며 회사에서는 분실 또는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모바일 앱을 통한 출고 시스템적용의 성공으로 고객들의 보다 편리한 출고를 하게 한 공로가 인정되었다.
또한 택배송장에도 바코드를 인식해서 물품 위치를 정확히 확인할 수 있게 되었으며 방문 출고시 고객의 아이폰에 생성된 바코드를 인식, 바로 물품을 찾을 수 있게 함으로써 전표 출력 없이도 간단하고 빠르게 물품을 찾을 수 있게 했다.
이번 표창을 수상한 오일학 부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공정개선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이는 고객과 동반성장을 추구하는 성진애드컴의 가장 큰 목표이기도 한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