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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제지, 모바일 영업지원시스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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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월간인쇄계 2011. 6. 28. 1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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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제지, 모바일 영업지원시스템 구축


한국제지는 영업사원들의 판매 업무를 효율적으로 지원하고, 고객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자 스마트폰과 연동한 ‘모바일 조회시스템’을 개발했다. 이번에 구축한 ‘모바일 조회시스템’은 스마트폰을 비롯하여 갤럭시탭과 아이패드에서 지원이 가능하며, 당사 POP와 연동하여 생산계획, 재고현황 조회, 수송현황 등 영업사원들이 고객 상담에 꼭 필요한 정보를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검색하여 활용할 수 있다. 기존 사무실 컴퓨터를 통해서만 가능했던 많은 업무들 중에서 외부 영업활동 중 꼭 필요한 정보를 손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어 영업사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고객 Needs에 대한 빠른 대응으로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도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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