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이델베르그, '최고 성능-최고 가치' 주제로 IGAS 2011 전시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10. 14. 12:20

본문


하이델베르그, ‘최고 성능-최고 가치’ 주제로 IGAS 2011 전시

고객 사업의 성공을 위해 6가지 솔루션 제시

 

 

하이델베르그는 오는 9 16일 일본에서 개최되는 IGAS 2011에 ‘최고 성능-최고 가치’의 주제로 참가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서 린 생산방식, --프린트와 단통 인쇄, 친환경 인쇄, 패키징 제작, 인쇄물을 통한 차별화 총 6가지 솔루션을 제시한다. 이는 현재 직면하고 있는 인쇄 산업의 문제에 대해서 고객들과의 대화를 통해 준비했고, 이를 통해서 고객 사업의 성공과 만족을 추구한다.

린 생산방식은 인쇄 공정을 시각화함으로써 병목지점을 제거하는 솔루션으로 비용절감과 생산성수익성경쟁력 향상을 돕는다. --프린트는 간소화된 생산 방식과 최적화된 인쇄를 가능하게 한다. 단통인쇄는 오프셋 인쇄에서도 안정적 수익을 창출하는 비즈니스 방법을 제시한다. 친환경인쇄는 이윤창출이라는 경제적 관념과 함께 환경에 대한 고려를 겸비하는 것이다. 또한, 개성과 혁신을 겸비하여 패키징 인쇄의 프리프레스, 후가공 공정에서 독창성을 가지도록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전에 전자 매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방식들을 다양하게 살펴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주목할 점은 각 인쇄를 분류한 전시이다. 상업 인쇄 분야에서는 주문에서 배지까지 린 생산의 효과를 보여준다. SM 102-8-p에 저에너지 UV를 갖춘 SM 102, 8도 양면기는 재단, 접지 및 중철까지 빠른 용지 처리를 보여준다. 패키징 인쇄는 패키징 디자인에서 다이컷팅까지 시연하며, 고객이 아이디어를 생각할 수 있도록 프리넷 패키징 워크플로우를 안내한다. 초단통 인쇄에서는 SM 52-4 애니칼라 UV의 다양한 용지를 사용하여 짧은 작업 준비와 신속한 업무 전환 작업을 보일 계획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