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이델베르그, 패키징 산업 디지털 인쇄기 제조사 CSAT GmbH 인수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10. 14. 12:23

본문



하이델베르그, 패키징 산업 디지털 인쇄기 제조사 CSAT GmbH 인수

전략적 인수로 디지털 인쇄 제품군 확대와 새로운 사업 분야 개척 전망

 

 

하이델베르그는 지난 7 29일 패키징 산업의 디지털 인쇄기 제조사 CSAT GmbH를 인수했다. <사진>

CSAT GmbH는 패키징 산업의 재료를 포함하여 디지털 인쇄 시스템의 개발, 제조 및 전 세계 판매 및 서비스를 전문으로 한 회사이다. 생산 라인에 통합될 수 있는 산업형 디지털 인쇄 시스템 부분의 리더라 할 수 있다. 드라이 토너 기술을 바탕으로 블리스터 팩과 패키지 인서트의 인라인오프라인 인쇄가 필요한 제약 업계에서 사용되는 1,200dpi 해상도를 갖춘 DTS 1200 프린팅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2년 전에는 drop-on-demand 잉크젯 기술을 갖춘 ITS600을 추가 런칭하여 600dpi 해상도로 고품질 및 가변 라벨 인쇄에 이상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하이델베르그는 이번 인수로 패키징 인쇄 부분에 디지털 인쇄 제품 라인을 확장하며 고객층을 넓힐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전자사진 및 drop-on-demand 잉크젯 부분 기술 획득이 가능해졌다.

CSAT GmbH 인수는 하이델베르그의 디지털 인쇄 전략을 따른다. 광고 인쇄에서의 디지털 인쇄 활동과 함께 패키징 및 라벨 인쇄에서 단통 및 가변 인쇄의 효과적인 비용 작업을 위한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 인수는 해당 시장에서의 추가적인 성장과 새로운 사업 분야를 개척하기 위해 한발 나아가는 것”이라고 하이델베르그가 기계부분 이사회 임원인 Stephan Plenz는 말했다.

CSAT GmbH를 계속해서 책임질 전 소유주 Hans Mathea는 “패키징 분야에서 수년간 쌓아온 디지털 인쇄의 종합적 전문성과 국제적 고객층으로 제약 업계 내에서 강한 위치를 가지고 있다. 세계적인 하이델베르그와의 합병은 회사 운용의 효율성을 높이고 새로운 분야로 확장함으로써, 우리 디지털 인쇄 기술의 높은 잠재력을 펼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