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이델베르그, GraphExpo 2011에서 웹-투-프린트 솔루션 공개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10. 14. 13:48

본문


하이델베르그,  GraphExpo 2011에서 웹--프린트 솔루션 공개

Pageflex와의 협력 하에 개발된 솔루션으로 워크플로우 통합, 간단한 구동 방법이 장점

 

 

하이델베르그는 시카고에서 9 11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된 GraphExpo2011에서 프리넥 웹--프린트 매니저의 형태로 처음으로 자체 제작한 웹--프린트 (W2P)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 솔루션은 특히 중대형 규모의 인쇄 회사가 더욱 효율적이고 편리한 방법으로 고객들과 인터페이스 하는 것을 돕는 B2B 애플리케이션으로 적합하다. 물론 B2C를 위한 개방형 인쇄 회사 또한 사용이 가능하다.

프리넥 웹--프린트 매니저는 미국에 있는 W2P 소프트웨어 전문 회사인 Pageflex와 공동 개발되었다.  Pageflex 사는 IPEX 2010 이후 하이델베르그 W2P 파트너 프로그램의 회원사이다.

하이델베르그 이사회 임원인 마르셀 키슬링(Marcel Kiessling)은 “프리넥 웹--프린트 매니저는 인쇄 산업 내 가장 큰 성장을 보일 부분까지 프리넥 인쇄 워크플로우를 확장시켜 인쇄 회사들이 인터넷을 사용하여 고객을 유지, 관계 증진의 요구에 부응한다”라며 “Pageflex는 기록으로 보아도 웹--프린트 솔루션의 고품질 제품을 이미 갖춘 파트너이다. 이 제품들을 프리넥 시스템에 통합하여 고객들은 Pageflex의 웹--프린트 전문성과 함께 프리넥 워크플로우의 종합적 자동화와 공정 투명성으로 2배의 이익을 얻게 된다”라고 덧붙였다. 

Paageflex의 사장인 피나스 로믹(Pinhas Romik)은 “하이델베르그 사가 프리넥 웹--프린트 매니저로서 Pageflex를 선택해준 것은 영광이다”라고 말하며 “Pageflex 사는 디지털 인쇄 회사에 지난 10년이 넘게 웹--프린트 테크놀로지를 공급해왔다. 하이델베르그와 함께 오프셋과 하이브리드 인쇄 회사가 인터넷 기반 오더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발전해 가는 것을 도울 것이다. 이 기회를 통해서 우리의 시장이 오프셋 인쇄사와 새로운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프리넥 웹--프린트 매니저는 사용자 비즈니스 모델에 따라 1개 이상의 온라인 숍을 운영할 기회를 제공하는데 승인 절차를 갖춘 오더 프로세스와 쇼핑 카트, 사용자 관리, 발성 및 지불 등과 같은 전형적 기능들을 갖추고, 고객 포털은 데이터 처리 및 온라인상 편집도 가능하다. 솔루션은 지불 시스템과 배송 시스템 등 제3의 공급 업체의 시스템과도 인터페이스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프리그래밍 노하우가 필요하지 않은 직관적 구동 방식의 표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기초로 포털은 고객 요구에 따라 구성될 수 있다.

또한, B2C 애플리케이션과 프랜차이즈 네트워크를 위한 비즈니스 모델도 지원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