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진애드컴, '2011 베이비 엑스포' 참여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10. 24. 14:36

본문



성진애드컴, 2011 베이비 엑스포’ 참여

포토북 솔루션과 COP 맞춤형 명함 편집기 등 선보여



㈜성진애드컴(대표이사 이정희/www.dtpia.co.kr)은 지난 10 13일부터 16일 까지 KINTEX에서 개최된 ‘2011 베이비 엑스포’에 참여, 자사의 포토북 솔루션인 스타북과 스타앨범, DIYCOP(Do It Yourself Custom Order Process/맞춤형 명함 편집 프로그램) 등을 현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선보였다. <사진>

이번 전시회에서 성진애드컴은 케이스 앨범 할인 이벤트와 함께 스타북으로 제작된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의 포토북과 캘린더, 엽서를 전시해 출산을 앞둔 부부와 포토북을 통해 추억을 간직하고자 하는 방문객들이 적극적인 관심을 보였다. 또한, DIYCOP를 통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사진 파일을 기반으로 개성을 담은 결혼 명함이나 어린이 명함, 가족 이벤트 명함 등을 직접 현장에서 제작하는 체험 이벤트를 제공, 관람객들의 흥미를 불러 일으켰다.

성진애드컴의 관계자는 “다양한 제품 샘플전시와 나만의 명함 만들기 이벤트 제공 등을 통해 많은 방문객이 부스를 찾아 주셨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되고 고품질의 가치를 지닌 제품을 제공해 드리고자 신기술 도입과 인쇄 기술력의 발전,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DIYCOP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성진애드컴이 장기간의 개발과 테스트를 거쳐 제작했다. 별도의 디자인 파일 없이도 고객이 직접 인터넷이 실행된 화면을 통해 손쉽게 컨트롤이 가능하며 OS 환경과 웹 브라우저에 제한이 없고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Active X의 설치가 필요하지 않아 누구나 웹상에서 간단한 컨트롤로 제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텍스트와 배경 이미지, 레이아웃, 서체 선택, 색상 조정, 자신이 원하는 사진 이미지 삽입 등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담은 차별화된 명함을 제작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2011 12월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으며 다양한 서체와 배경 이미지, 텍스트 모양 등을 계속 업데이트,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