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뮬러마티니, LabelExpo 2011 참가

_NEWS_/Post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10. 14. 14:17

본문

뮬러마티니, LabelExpo 2011 참가

VSOP 프린팅 유닛과 라벨포장재 인쇄 기술 소개

 

 

뮬러마티니가 오는 9 28일부터 10 1일까지 벨기에 브뤼셀에서 개최되는 LabelExpo2011에 참가, VSOP 프린팅 유닛을 소개할 계획이다. <사진>

뮬러마티니의 VSOP는 얇은 필름뿐만 아니라 카드 보드 지로 만든 포장재에 이르기까지, VSOP 웹 오프셋 프린팅은 다양한 소재에 인쇄할 수 있는 맞춤형 인쇄장비로 다양한 솔루션으로 사용할 수 있다.

VSOP의 웹 오프셋 프린팅 프레스는 슬리브 기술의 형태를 보이고 있고 빠르고 쉽게 프린팅 사이즈의 변경이 가능하여, 프린트 길이를 자주 바꾸는 경우에 비용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적은 비용으로 프린팅 플레이트에 소요되는 리드 타임을 단축한다. 표준형의 오프셋 프린팅 플레이트를 사용하면, 플렉소 또는 그라비아 프린팅 등 다른 프린팅 프레스와 비교하여 비용이 감소한다.

이와 함께 프린팅 잉크 생산업체 Sun Chemical과 함께 전기빔 경화장치(Electron-beam curing)를 사용, 인쇄하는 먹을거리 포장재를 방문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런 아이템들에 사용되는 프린팅 잉크는 전기빔 방식으로 경화되는데 특히 먹을거리 포장재에 가장 적합한 방식이다. 잉크 필름은 모든 방식에서 경화가 아주 빠르게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그 결과 높은 품질을 보이면서 냄새는 적고, 잘 묻어나지 않는 프린팅 제품이 생산된다. 또한, 사진 인화제나 배기 오염물질 등을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적인 인쇄환경이 조성된다. 포장재 관련 생산업자들, 특히 플렉소 인쇄 기술이나 오프셋 인쇄 기술이 접목된 VSOP 프린팅 프레스로 인쇄하고 있는 많은 생산업자에게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포장재 인쇄 Zone에서는 방문객들을 위한 Trade Fair가 열려서 고객사들에 웹 오프셋 프린팅이 포장재 인쇄 분야에 어떻게 효율적으로 사용되는지 보여줄 계획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