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odak, 고객의 수요에 맞춰 THERMAL DIRECT와 PF-N Plate 생산 확장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12. 26. 14:52

본문


kodak, 고객의 수요에 맞춰 THERMAL DIRECT와 PF-N Plate 생산 확장
무현상판재의 판매 수요 충족과 함께 발표될 신제품 준비에 도움 줄 것



영국 리즈에 위치한 Second 판재 제조공정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kodak은 친환경적인 무현상 판재 기술의 개선했다. 기술범위의 확장은 상업과 출판 인쇄사업자들로부터는 써멀 다이렉트 무현상 판재, 신문 인쇄사업자들로부터는 PF-N 무현상 판재의 수요를 증가시키는 역할을 했다. 뿐만 아니라 2년 전보다 35% 향상된 무현상판재의 판매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증진된 생산 라인은 Kodak이 금년 초에 발표할 것이라 기대되는 신제품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KODAK THERMAL DIRECT 무현상 판재와 KODAK PF-N 무현상 판재는 설치작업이 필요 없는 써멀, 디지털 판재의 해상도와 이미지 정확도를 높여준다. 또한 전통적인 방식의 현상과 현상에 필요한 화학물질의 관리 및 유지를 도우며 비용의 절감효과도 볼 수 있다. 궁극적으로 디지털 판재 제작 과정의 전반적 생산성과 안정성의 개선을 불러 일으킬 수 있다.
kodak의 오프셋 솔루션 Global Current Marketing Director인 토드 비거(Todd Bigger)는 “계속해서 우리는 고객들로부터 그들이 비용을 줄이고 안정성을 높이기 위한 개선이 필요하다고 말한 것을 알고 있다”며 “ KODAK Non Process Plate는 현상과정과 현상에 필요한 화학물에 투자할 필요가 없으며 환경적 요소를 줄일 수 있는 기능이 내제되어 있어서 win-win효과를 거둘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제작 기술을 증진시키기 위한 작업은 THERMAL DIRECT Plates와 PF-N Plates가 현재 시장에 존재하는 플레이트와 동일할 새로운 라인을 제작하는 기존의 라인 부분을 수정하면서 엔지니어들과 함께 지난 해 7월부터 시작되었다. 이를 통해 kodak의 기술로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인쇄상태를 유지함과 동시에 2 배가 넘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kodak Prepress Solutions의 General Manager인 도우 에드워드(Dough Edwards)는 “우리는 과정이 필요하지 않는 기술의 플레이트를 사용하면서 1,500개 이상의 상업 출판 인쇄업자의 이정표를 향해 빠르게 접근하고 있다”며 “그 숫자는 앞으로 계속해서 늘어갈 것이며 신문으로 보자면 신문출판의 이익이 늘어가고 있는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현재 PF-N Plates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우리는 세계의 다른 부분을 위해서 PF-N Plates의 사용 가능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증진된 제작 라인은 전세계 어디서 인쇄하든 플레이트에서 플레이트로, 고품질과 재발행률을 유지하면서 우리가 상업과 출판, 신문 인쇄 업자 고객이 바라고 있는 양을 전보다 더 쉽게 공급할 수 있게 할 것이다”고 그의 의견을 밝혔다.
THEMAL DIRECT와 PF-N Plates는 최종 이미지 준비가 어떠한 인쇄오염 없이 메이크 레디 공정의 한 부분으로 인쇄되는 단계에서 write-the-image과 non-ablative (벗겨내지 않는) 기술 방식을 사용한다.
판재 현상 화학품과 유출물들을 제거해야 하는 수고로움을 없애고 현재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모든 CTP 도구에 의해 출력될 수 있다. 과정 단계를 제거 함으로서 THERMAL DIRECT 와 PF-N Plates는 플레이트 제작 순환과정을 줄이고 쉬프트 별 작업 양을 늘려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