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인쇄문화협회와 용인 송담대학교, MOU 체결

_NEWS_/종합

by 월간인쇄계 2012. 2. 28. 10:33

본문



경기도인쇄문화협회와 용인 송담대학교, MOU 체결
디자인 기부와 인력양성 및 일자리 창출 업무 협약을 위해


(사)경기도인쇄문화협회(회장 김현덕/www.pg.or.kr)와 용인 송담대학교(총장 최성식)은 지난 2월 14일 용인 송담대학교 시네마홀에서 시각디자인 인재육성과 일자리 창출 업무 협약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사진>
금번 업무협약은 시각디자인 관련 인재 육성과 시각디자인 발전을 위해 6개 사항에 대하여 양 기관이 합의했다. 용인 송담대학교는 산업체위탁교육과 경기도인쇄문화협회 회원사에 대한 디자인 기부 등을 협력하기로 했으며, 경기도인쇄문화협회은 고용노동부와 수원시 지원사업인 지역맞춤형일자리창출 사업과 국가민간자격증인 인디자인 활용능력, 전자책 제작능력, 옥외광고디자인 활용능력 등의 경기도인쇄문화협회에서 보유하고 있는 자격증 활성화를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이 밖에도 업무협약에서는 인쇄출판디자인기업의 국내․외 판로개척을 위한 공동마케팅과 워크숍, 포럼 등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업무 협약에 있어서 용인 송담대학교 최성식 총장은 시각디자인 발전과 학생들의 취업을 위해 협회의 노력을 요청 했으며, 경기도인쇄문화협회 김현덕 회장은 열정적이고 배우고자 하는 자세가 갖춰진 인재가 있다면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덧붙여 시각디자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협회에서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