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에이버리, 제7회 점착라벨 기술세미나 개최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12. 10. 31. 11:38

본문

 

한국에이버리, 제7회 점착라벨 기술세미나 개최
점착라벨 적용 기술에 관한 노하우와 다양한 정보 얻어

 

라벨 & 패키징 솔루션 전문기업 한국에이버리(대표 송경환/www.averydennison.co.kr)는 지난 9월 20일과 21일 이틀 간 충주공장 본사에서 점착라벨 기술세미나 ‘Behind the Label’을 개최했다. <사진>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이번 세미나에는 국내 유수의 식음료와 생활용품, 전기전자 업체의 포장관련 담당자 45명이 참석하여 점착라벨 적용 기술에 관한 노하우를 비롯하여, 점착라벨의 생산 및 연구 시설 참관, 품질문제의 원인과 해결, 이노베이션 제품 정보 등을 얻는 시간을 가졌다. 
해를 거듭할수록 규모가 확대되고 있는 이 세미나는 프로그램의 높은 질로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얻고 있다. 금번 행사는 패키징 소재로써의 점착라벨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각종 이론 세미나와 실제 원단의 생산 과정을 살펴볼 수 있는 공장 투어, 점착력과 이형값 측정 등을 직접 해 볼 수 있는 연구개발실과 품질관리실 실습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참석자들의 산업분야에 맞는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더욱 높은 호응을 얻었다고 한다.
한편 한국에이버리는 제품과 서비스, 이노베이션의 라벨 & 패키징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를 갖고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한국에이버리는 이 외에도 중국 쿤샨에서 개최되는 ‘인쇄전문학교’를 비롯하여 이노베이션 교육인 ‘Innovation Day’, 그리고 고객의 요청에 따라 즉각적으로 개최되는 로드쇼 등 다수의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 02)3406-624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