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제지, 제9회 국제 비즈니스대상 수상

_NEWS_/Paper

by 월간인쇄계 2012. 12. 3. 17:56

본문

 

한국제지, 제9회 국제 비즈니스대상 수상
올해의 마케팅 부문 금상과 출판부문 동상에 선정

 

한국제지(대표이사 김창권/www.miilkpaper.co.kr)가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인 국제비즈니스대상 올해의 마케팅 부문 금상과 출판부문 동상을 수상했음을 밝혔다. <사진>
지난 10월 15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리츠칼튼 호텔에서 열린 제9회 국제 비즈니스 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이하 IBA) 시상식에 한국제지 김광권 부사장과 단우영 전무, 김철호 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마케팅부분 ‘올해의 마케팅캠페인-제조부문’ 골드스티비상과 마케팅/판촉 브로슈어-인쇄 출판부문 브론즈스티비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IBA는 전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과 성장, 홍보 등의 사업 활동을 15개 부문에 걸쳐 평가하는 프리미엄 국제 대회로,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평가받는다.
올해 IBA에는 50여 개 국 이상에서 3천 2백여 편의 작품이 출품되었다. 그 중에서도 30% 미만의 출품작만이 금, 은, 동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안는다.
한국제지는 복사지 밀크 패키지와 아르떼 샘플북 등 총 2개를 출품하여, 출품작 모두가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금상 수상은 복사지 밀크 패키지이며 동상 수상작품은 무광택 러프글로스지 아르떼 샘플북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