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금, 여기 일러스트레이터 14인 전' 개최

_NEWS_/Paper

by 월간인쇄계 2013. 3. 5. 15:57

본문

 

‘지금, 여기 일러스트레이터 14인 전’ 개최
관람객들의 시선과 작가들이 포착한 현실과의 만남을 통한 소통의 결과물 전시해

 

㈜삼원특수지(대표이사 이연욱/www.samwonpaper.com)와 삼원페이퍼갤러리(www.papergallery.co.kr)가 주최하는 ‘지금, 여기 일러스트레이터 14인 전’이 오는 2월 16일부터 3월 16일까지 광진구에 위치한 삼원페이퍼갤러리에서 개최된다. <사진>
2013년 갤러리 리뉴얼 공사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전시는 각기 다른 시선을 가지고 다채로운 매체와 소재를 통해 표현해내는 14명의 일러스트레이터를 소개한다.
같은 공간 같은 순간에 존재하고 있지만 우리가 주목하고 중요하게 여기는 대상은 모두 다르다. 그리고 그 대상을 대하고 표현하는 방식도 다르다. 14명의 일러스트레이터는 주변의 일상적인 이야기와 기억들을 이미지로 채집해 자신만의 방법으로 표현해낸다. 천진난만한 아이의 눈을 통해 현실을 포착하는 작가가 있는가 하면 성인의 눈으로만 이해할 수 있는 19금 코드를 가진 작가도 있다.
이렇게 작가의 경험과 기억에 의해 생성된 작가 자신의 순간들과 지금 여기의 순간을 다채로운 시선으로 바라본 작품들 속에서, 관객들이 지금 이 순간 전시장에서 느끼고 있는 것들과 작가들이 포착한 현실과 만났을 때의 화학작용을 통해 소통이라는 결과물이 만들어 진다.
무엇이든 일순간만 바라보고 더 이상 관조하지 않는 오늘 날, 잠시 숨을 멈추고 ‘지금, 여기’ 작품들을 바라보며 지금 이 순간을 기억하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