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4.02] Global Report-IPEX 2014

_해외인쇄전시 리포트_/기타 해외 전시회

by 월간인쇄계 2014. 5. 8. 12:32

본문

 

이제 8주 후면 시작될 IPEX 2014는 2014년에 개최되는 여러 국제 인쇄전 가운데서도 그 규모에 있어 단연 가장 큰 이벤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쇄는 이제 인쇄로서 뿐만 아니라 멀티 채널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산업의 일부로서 역할을 수행하며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IPEX 2014는 모든 규모의 인쇄사들에 걸쳐 현재와 미래의 수익 사업을 확실시 하기 위해 필요한 핵심 도구와 지식, 그리고 영감을 제공할 수 있는 완벽한 시점에 개최된다는데 그 의의를 더하고 있다. 그리고 여기, 인쇄인이라면 IPEX 2014를 반드시 참관해야 하는 열 가지 중요한 이유가 있다.

01. IPEX는 인쇄사들에게 있어 500여 글로벌 제조 및 공급업체들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한 장소에서 비교해 볼 수 있는 중립적인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

02. 참관객들은 인쇄산업의 재건을 주도해 나갈 최첨단 기술 데모를 볼 수 있다.

03. 보다 경쟁력 있는 새로운 사업 기회를 확실시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통찰력 있는 토론과 워크샵을 포함, 종합적인 내용의 프로그램들을 제공함으로 인쇄사들이 오늘날 직면하고 있는 주요 이슈에 피력할 것이다.

04. 고위급 전략 사고 리더십 프로그램인 세계 인쇄 서밋은 참가자들에게 이전에 들어보지 못한 산업의 트렌드와 혁명을 산업 전문가들을 통해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05. 소규모 인쇄사들로 부터 참관하는 인쇄인들은 워크샵을 통해 그들 사업의 성공을 위해 요구되는 기초적인 구조와 공정에 대한 지원을 받게 된다. 미래 인쇄의 닐 팔코너 씨의 감독으로 진행되는 Ipex2014 마스터 클래스는 실리적인 워크샵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이윤을 향상시키고 생산 공정을 효율적으로 간소화 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06. 인쇄사들이 현 인쇄 사업의 미세 조정을 위한 청사진을 갖고 있다면, 앞으로 전개될 인쇄가 무엇인가에 대해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미래 혁신 구역에서는 사진 제품과 디지털 패키징 인쇄, 3D 인쇄 및 인쇄전자 등 다음 수 년 간 빠르게 성장해 나갈 인쇄 기술과 제품들이 선보이게 된다. 한편 선도적인 미래학자인 리처드 왓슨씨는 향후 25년에 걸쳐 전개될 인쇄산업의 개발을 예견하기 앞서, 당면한 미래의 인쇄를 탐구해 나가기 위해 필요한 올바른 전략이 무엇인가에 대해 세계 인쇄 서밋에서 강의할 예정이다.

07. 참관객들의 IPEX 경험을 보다 향상하기 위해 전시회는 새로운 특색을 갖춘 부가적인 흥미진진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여기에는 영감의 거리, 친환경 지역, 그리고 작업 준비의 도전 등을 포함해 커뮤니케이션의 범주에서 인쇄가 승리하기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성하고 영감을 줄 수 있는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다.

08.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고, 개발하고, 성장시키기 위한 필수 요소는 네트워킹이다. IPEX는 전 세계 인쇄사와 공급 업체들 상호간에 유익할 수 있는 토론을 위한 완벽한 포럼으로 그 역할을 다하게 될 것이다.

09. 디지털 채널의 빠른 성장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세계에 새로운 여명을 열고 있으며, 앞선 사고를 갖고 있는 인쇄사들에게 새로운 사업 기회를 여럿 제시하고 있다. 크로스 미디어 프로덕션(Cross Media Production) 전시는 크로스 미디어 기술의 엔진 내부를 보여줄 것이며, 성공적인 멀티 채널 마케팅 캠페인을 인쇄를 중심으로 어떻게 도입, 전개해 나갈 수 있는가를 제시할 것이다.

10. 전 세계 가장 훌륭한 사업 도시 가운데 하나인 런던으로 다시 돌아와 엑셀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IPEX를 통해 방문객들은 최신 전시장의 매력에 푹 빠질 것이며, IPEX를 단지 출장으로만이 아닌 런던의 상징적인 문화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밤의 유흥을 즐길 수 있는 기회로 만나게 될 것이다.

 
IPEX와 크로스 미디어 프로덕션 전시는 각각 www.ipex.orgwww.cmpshow.com에서 무료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기사 제공 : Informa Exhibition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