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3.11] PR-Fotolia

_업계행사관련_/PR

by 월간인쇄계 2014. 5. 14. 16:05

본문

 

디지털 이미지 선두주자인 포토리아(www.fotolia.co.kr)가 11월을 맞이해 열한번째 텐 콜렉션(TEN collection)을 진행한다. 텐 콜렉션은 매달 세계 유명 아티스트를 한 명씩 선정해 그의 작품 소스 파일을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아티스트의 작품세계를 탐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포토리아만의 특별한 디지털 그래픽 아트 프로젝트이다. 포토리아가 진행하는 텐 콜렉션의 특징은 단순한 작품 감상 기회 뿐만 아니라 포토샵 편집이 가능한 소스 파일과 튜토리얼 동영상을 제공해 작품에 대한 교육적인 효과까지 거둘 수 있다는 점이다. 전문적인 디자이너 뿐 아니라 디자인에 관심 있는 모든 이에게 세계 유명 아티스트들의 노하우 및 툴을 살펴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11월에는 폴란드의 디자이너 피터 자오로스키(Peter Jaworowski)를 이달의 작가로 선정해 그의 작품 <게임 온(Game on)>의 PSD 원본 파일를 무료 다운로드 받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텐콜렉션 작품 PSD 원본 소스 파일은 오는 11월 8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동안 텐콜렉션 웹사이트(www.tenbyfotolia.com)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아울러 페이스북 텐콜렉션 페이지(www.facebook.com/TenCollectionKorea) 팬에게는 11월 9일 오전 10시부터 추가 24시간 동안 무료 다운로드 기회가 제공 될 예정이다.

 

11월의 아티스트 : 피터 자오로스키(Peter Jaworowski)/ 폴란드
텐 콜렉션 11월의 작가는 폴란드 출신의 그래픽 디자이너인 피터 자오로스키(Peter Jaworowski)이다. 그는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Ars Thanea의 공동 창업자이며 사진을 이용한 매혹적인 디자인 작업으로 유명하다. 노키아와 나이키, 디스커버리 채널, LG, 코카콜라, 플레이스테이션 등 다수의 유명 브랜드의 비쥬얼 작업이 그의 손을 거쳐 완성되었고, 아바타, 미라지와 같은 비디오 게임의 비쥬얼을 담당하기도 했다.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는 피터 자오로스키의 작품은 유명 매거진 뿐아니라 온라인 상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피터 자오로스키의 웹사이트 : http://hejz.com/)

11월의 텐 콜렉션 작품 : <게임 온(Game on)>
11월의 작품 <게임 온>은 빠르게 움직이는 농구 경기를 임팩트 있게 표현한 작품이다. 화려하고 밝은 색상과 노련한 빛 처리를 통해 농구 선수의 파워풀한 동작과 빠른 스피드를 역동적이고 환상적으로 표현했다. 디지털 그래픽이 갖는 환상적 표현력 그대로 잘 나타난 작품 <게임 온> 소스 파일을 통해 자오로스키 작품 세계 특징과 작업 과정의 비밀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자료제공_포토리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