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3.09] Event-(사)한국판촉물선물제조협회

_인쇄업계관련_/행사

by 월간인쇄계 2014. 6. 9. 10:28

본문

 

(사)한국판촉물선물제조협회(회장 김영석/www.kgma.net/이하 KGM)는 지난 8월 22일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제3회 판촉인의 밤을 개최했다.
판촉광고업계에 종사하는 딜러와 생산자와의 만남의 자리를 마련하고자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120여 개 업체 15,000여개 제품이 선보였으며 전국에서 딜러와 생산자 모두 800여 명이 참석,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협회 120여 개 회원사가 자사 제품을 선보인 신제품 테이블쇼와 양 옆으로 팝업 광고판 사용이 가능한 ‘팝업 탁상용캘린더’를 선보인 기프트원을 포함한 8개 업체들의 신제품 설명회, 표지교환 및 쇼핑몰분양설명회, KGM 카달로그 출판기념회, 만찬 등의 순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김영석 회장은 “이번 행사의 목적은 딜러 여러분께 정보를 제공하고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기 위함이고 서로 신뢰를 쌓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하면서 “판촉인의 밤 행사가 발전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성원이 필요한 만큼, 앞으로도 오늘과 같은 관심을 부탁 드리며 항상 노력하고 신뢰받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협회 홍보이사로 이번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노력한 은창BC 김시원 대표는 “협회 차원에서 제조사와 고객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는 점에서 판촉인의 밤 행사는 매우 의미 있는 자리”라고 하면서 “인쇄업계도 제조업체들이 디자이너/고객들과 만나 의견을 교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면 발전적인 행사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갑우문화사의 전순관 회장이 한국판촉물선물제조협회 카달로그를 훌륭한 품질로 인쇄를 해 준 것에 대해 협회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2009년 출범한 한국판촉물선물제조협회는 120개 회원사로 한국판촉물선물제조협회로 정식 등록 되었으며 현재는 160여 회원사가 소속되어 있고 매년 한국판촉선물총람 KGM 카로그를 발행하며 각종 전시회에 협회단체로 참가하고 있다.
유통 및 협력업체의 원활한 영업활동을 위해 카달로그와 연계된 온라인쇼핑몰을 운영, 저렴한 가격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2011년 12월에는 판촉광고업계의 활성화를 위해 제조사와 협력업체의 만남의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제1회 판촉인의 밤 행사를 시작하였으며 올해 3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