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4.10] Technical Contribution-한국코닥

_인쇄기술정보_/기술기고

by 월간인쇄계 2015. 1. 7. 11:22

본문



자동화 및 에러 없는 임포지션을 위한 선두적인 솔루션

인쇄 산업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는 Preps 소프트웨어는, 보다 빠르고 정확한 임포지션을 통해 인쇄 용지 사용을 극대화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자동화된 임포지션 프로세스는 작업 주기와 비용을 감소시킨다. 새로 출시된 7 버전은, 타사 립 제품 및 워크플로우와 통합이 가능하며, Kodak Prinergy 워크플로우의 일부분으로 그 역할을 수행한다.


일반적으로 수행되는 복잡한 작업과 디지털 프린트를 쉽게 계획

다양한 요소의 작업을 보다 적은 노력을 들여 생산하고, 심지어 디지털과 오프셋 인쇄 요소가 혼합되어 있는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인터페이스상에서 표지, 내지, 입력 및 다른 구성요소들의 차이를 정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제본을 혼합하기 위해서, 단순하게 드래그-드롭하여 어셈블리 뷰 화면상에서 최종 결과물을 검증할 수 있다.

 

보다 빠르고, 스마트한 템플릿 기반의 임포지션

템플릿과 라이브러리를 가지고서, 유사하거나 반복적인 작업을 쉽고 효율적이며 자동적으로 생산이 가능하다. 강력한 템플릿 검색 도구는 사용자가 찾고자 하는 프렙스 템플릿을 신속, 정확하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SmartMark 기능은 마크 또는 마크 그룹을 인쇄 용지 상에 앉히거나 또는 템플릿으로 저장할 수 있다. SmartMark 는 정적이지 않으며, 용지 사이즈, 간격 또는 페이지에 관련되어 있고 용지 사이즈가 변경되었을 때, 자동으로 재배치 및 사이즈 조정이 가능하다. 새롭게 향상된 마크 규칙 편집기는 마크 배치에 대한 선택을 제공하고 소프트웨어 핵심 기능 중 하나이다.

 


산업 표준 PDF와 JDF 출력

Preps 소프트웨어는 산업 표준 PDF 파일을 지원한다. 또한, JDF 출력 파일의 후가공 설정을 포함하여 인쇄, 재단 및 제본 데이터(분판 PPF 재단 데이터 파일은 JDF와 호환되지 않는 장치를 위해 생성이 가능)를 포함하는 마스터 제어 파일을 취급 가능하다.

 

패키징에 초점을 맞춘 향상

버전 7 에서는 패키징 적용을 위한 많은 향상을 포함한다. 생성, 저장 및 step-and-repeat 패턴의 관리를 능률화하기 위하여, 새로운 속성이 추가되었을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castle-top 또는 staircase 패턴을 정의가 가능하다. 현재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간단하게 상업 인쇄 또는 패키징에 대한 용어 선택도 가능하다.

 

Prinergy 워크플로우 6 와의 통합 

Preps 소프트웨어는 Prinergy 버전 6의 새로운 워크스페이스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완전하게 통합되었다. 이는 완전하게 자동화, 정확한 임포지션을 실현 하였으며 주문이 시스템에 입력되었을 때 작업의 ‘인텐트’에 적용된다. 임포지션, 분판과 마크는 보유 장비와 능력에 기반하여 자동적으로 생성될 수 있고, 작업 시간 단축 및 미디어 사용을 향상 시킨다.

 


워크플로우 내에서 작업 

경우에 따라 달라지는 임포지션과 워크스페이스 인터페이스에 남겨지지 않는 마크를 정의하고 작성 속성에 최종적으로 남겨지는 수량, 인쇄 및 제본 방식등은 쉽고 빠르게 변경가능하다.

 

능률화된 멀티파트 임포지션 

각기 다른 디지털 또는 오프셋 인쇄 요소를 가진 복잡한, 예를 들어, 원하는 인쇄기 및 특정 마크 삽입등, 멀티파트 작업은 단일 작업으로 임포지션이 가능하다.

<다음호에 계속>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