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4.09] Technical Contribution-한국코닥

_인쇄기술정보_/기술기고

by 월간인쇄계 2014. 10. 29. 11:21

본문


Kodak Insite 프리프레스 포털 시스템은 안전한 웹 액세스를 통해 Kodak Prinergy 워크플로우에 접근성을 제공한다. 고객과 프리프레스 오퍼레이터, 서비스 인력들이 작업을 제출하고 진행율을 추적, 공동작업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수정사항등에 대해서 검토 및 승인을 할 수 있다.


Prinergy 워크플로우와 밀접하게 통합
Kodak Insite 프리프레스 포털 시스템은 고객 서비스와 승인의 가속화를 향상 시킬 수 있다.
Prinergy 워크플로우에서 작업이 제출되면, 프리플라이트와 리파인을 통해 자동적으로 처리할 수 있으며, 필요 시에 고객 또는 프리프레스 스태프에게 문제를 알려줌으로써, 신속하게 업로드가 가능하다. 고객은 원격으로 표준 웹 브라우저와 아이패드 타블렛을 활용, 화면상으로 교정을 통해 리뷰가 가능하다. 작업을 고해상도로 확대/축소하면서 정확한 측정을 통해 쉽게 읽을 수 있으며, 각각의 페이지 또는 전체 작업 단위로 승인 또는 거부 및 주석을 통해 요구사항을 전달할 수 있다. Insite 와 Prinergy 시스템은 동일한 디지털 마스터 파일에 접근하여, 수정 및 업데이트 사항에 대해 즉시 반영된 내용을 워크플로우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에러 요소를 감소시키고 작업 주기를 가속화 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수익 및 손실에 대한 영향
고객 및 스태프가 직접 업로드와 승인을 하기 때문에, 프리프레스 스태프의 작업에 대한 리소스를 단축시킬 수 있다. 작업 리소스를 단축시킴으로써,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및 협력을 통해 작업 주기가 줄어들게 된다.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차별화를 통해 경쟁력을 향상 시키고 브랜드를 강화 할 수 있다.
 
최신 기술의 온라인 도구
Kodak Insite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iPad 타블렛에서 검토 및 승인을 할 수 있다. 새로운 HTML5 지원으로 신속하고 안전하게 파일을 업로드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온라인상에서 다수의 사용자와 채팅도 지원하며, 검토 시, 간결하게 색상 농도를 측정하고 분판을 검증하는 등 교정을 위한 기능을 지원한다.

 

Insite Prepress Portal 시스템이 없을 경우
Insite Prepress Portal 시스템이 없을 경우, 최초 파일 업로드로부터 검토 및 승인 과정에서 프리프레스 프로세스는 반복적으로 지연된다.
 
Insite Prepress Portal 시스템이 있는 경우
Insite Prepress Portal 시스템이 있는 경우, 자동화된 프리플라이트 및 리파인 프로세스가 작업 수행과 동시에 자동적으로 처리를 시작하게 되며, 검토와 승인이 원격으로 이루어진다.
 
Prinergy 6 작업 의도 지원
Prinergy 6 워크플로우는 작업 의도를 사용한다. 이는 고객이 주문한 기본적인 내용에 대한 명세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최종적으로 인쇄될 제품의 요구사항, 제품 유형등을 자동화된 처리를 위해 Insite Prepress Portal 시스템은 이 기능을 지원한다. 작업 의도는 보다 쉽게 출력을 하기 위해서, 정확한 작업 의도를 가지고 작업을 처리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Secure Link를 통한 새로운 다운로드 옵션
Secure Link는 Insite의 강력한 기능 중 일부로, 사용자로 등록되지 않은 고객에 대해서 파일을 교환하고 검토 및 승인 작업에 대해 접근할 수 있도록 편리함을 제공한다. Insite 6.7 버전에서는, 파일 또는 교정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한다. 이 기능을 통해서, 사용자는 Insite를 강력한 파일 공유 서버로도 이용할 수 있다.



 
Kodak Match Print Virtual Technology
Kodak Match Print Virtual Technology는 모니터상에서 원스탑 조정을 통해 정확한 색상을 전달한다. 워크플로우를 통해, 정확한 색상 재현을 제공하며 교정 및 하드 카피 교정에 대한 비용 절감효과를 창출한다. 이를 위해서는, 검증된 모니터와 정확한 색상을 위한 소프트웨어, 조명 조건 등을 맞추어야 한다. 또한, 표준 ICC 프로파일을 사용하여, 프로파일을 생성 및 편집하고 화이트 포인트 색상관리를 통해 포괄적인 색상관리를 실현할 수 있다. CMYK 뿐만 아니라 별색 및 N 컬러에 대한 컬러 스페이스를 지원한다.


Kodak PressProof 소프트웨어
Kodak PressProof 소프트웨어는 인쇄실 작업자가 인쇄 작업동안 동일하게 정확한 색상 교정을 할 수 있도록 편리함을 제공하고 고객 및 작업을 승인한 스태프, 최종 고객이 승인한 파일에 대해서 검토가 가능하도록 기능을 제공한다.



Insite Prepress Portal 을 통한 비즈니스 향상
경쟁심화와 시장 트렌드는 경쟁력을 유지하고, 효율성 증대 및 차별화를 통한 수입을 최대화를 통해 비즈니스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시장에서 높아지는 경쟁으로 인해, 점차적으로 낮아지는 인쇄 단가등을 개선하기 위해 보다 쉽고 빠르게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콘텐츠를 생산하고 작업 주기 시간을 감소시키는 방법을 모색할 필요성이 점점 대두되고 있는 실정이다. 자동화 및 작업 반복을 효율적으로 개선하기 위해서, 워크플로우 뿐만 아니라 에러율을 감소하기 위한 기회를 제공하고 교정에 대한 비용 소모를 줄이며 작업 공정을 단순화 하기 위해서 Insite Prepress Portal 시스템이 필요하며, 시장에서 차별화와 경쟁력을 강화하고 이익을 증대하여 새로운 고객에게 매력적인 도구로 Insite Prepress Portal 시스템이 귀사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기사제공_한국코닥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