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5.09] News-KODAK

_기업탐방_/비즈니스포커스

by 월간인쇄계 2015. 11. 17. 10:19

본문



Kodak은 2015 InterTech™ Technology Awards의 10가지 수상부분 중 2가지를 수상했다. KODAK PROSPER 6000 Presses와 새롭게 런칭한 NX advantage for the KODAK FELXCEL NX System이 그 대상이다. 1978년부터 Printing Industries of America (PIA) InterTech™ Technology Awards는 그래픽 아트 및 관련 산업분야에 주요 영향을 미친 기술을 대상으로 수상을 진행해왔다.

KODAK PROSPER 6000 Presses와 NX advantage for the KODAK FELXCEL NX System은 혁신적인 기술과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분야에 진보한 기술적 성과를 기준으로 각각 선정되었다. 

Kodak은 인쇄 업계의 예측과 올해의 경쟁 제품들을 뛰어넘어 1개 이상의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Kodak의 R&D 팀은 업계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지속가능한 인쇄 기술로 상위에 랭크 되었다. 2015 InterTech™ Technology Awards의 2부문에서의 수상은 Kodak의 39번째, 40번째 InterTech™ Technology Awards 수상으로 FLEXCEL NX System에서는 7년간 3번째 수상이다. 이는 기록적인 성과로 Kodak의 업계의 판도를 바꾸는 인쇄 기술과 Kodak의 획기적인 기술 유산을 강조한 것이다. Kodak은 이전에 InterTech™에서 NEXPRESS Red Fluorescing Dry Inks, PROSPER S10 Imprinting System, DIGICAP NX Screening과 같은 기술로 수상을 했었다. 세계적인 수준의 기술을 약속하고 혁신에 초점을 둔 코닥은 지속가능한 인쇄 기술로 고객들이 경쟁사를 능가하는 실력으로 상업과 포장인쇄 분야에서 업계의 리더로 자리잡았다. 

Kodak은 오는 9월 13일 시카고에서 열리는 2015 Printing Industries of America Premier Print Awards Gala에서 2개의 InterTech™ Star를 받을 예정이다. Gala는 GRAPH EXPO 15의 일부분으로 열릴 예정이며 Kodak은 혁신적이고 지속가능한 기술을 몇 일간 주 출입구와 McCormack Place의 등록 장소 근처인 이벤트 부스 823호에서 선보일 것이다.


KODAK PROSPER 6000 Presses 

KODAK PROSPER 6000 Presses는 시장의 다른 press와는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성능을 구현한다. 수송의 발달로 건조와 라이팅 시스템뿐만 아니라 Kodak Print Manager 700 DFE/Controller는 신뢰성, 인쇄 속도, 어플리케이션 유연성, 인쇄 용지 범위, 편의성 및 비용 효율성에서 높은 수준의 성과를 창출한다. KODAK PROSPER 6000 Presses는 다양한 결과물을 통해서 인쇄 서비스의 가치를 증명한다. 인쇄 속도와 유연성은 주문형 인쇄, 빠른 변경 시간, 개인 맞춤형 인쇄 시 수익의 감소를 줄여주며 인쇄 품질 또한 경쟁사들과 차별화된다. 




차세대 솔루션 NX advantage 

KODAK FLEXCEL NX System은 KODAK SQUAREspot Imaging 기술과 플렉소 인쇄의 품질, 일관성, 비용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고해상도 재료를 활용한 디지털 감광성 수지 플렉소그래픽 판재의 이미징을 위하여 종합적으로 통합한 솔루션이다. 

가장 최신의 NX advantage 로 인쇄 사업자들은 잉크 수송과 작은 도트 재생산을 위한 차세대 진보한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생산비를 줄이면서 더 나은 이미지를 구현할 수 있다. 흰색 잉크의 인쇄는 플렉소 인쇄된 연포장지에 특별한 방식으로 원활한 잉크 커버리지와 더욱 불투명한 표현을 잉크 볼륨의 감소 없이 극적으로 개선한다. NX advantage로 인쇄물 구매자와 인쇄 서비스 공급자는 플렉소 인쇄 품질을 그라비어 인쇄 수준으로 얻을 수 있고 생산 효율성을 향상시켜 오늘날의 도전적인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