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6.08] New product & Solution-Mimaki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16. 10. 7. 15:21

본문


Mimaki는 섬유 인쇄를 위한 새로운 ‘Arista’ 제품 브랜드인 ‘Arista Textile Color Collection’을 선보였다. 그 첫번째 컬렉션인 승화 전사 인쇄를 위한 ‘형광 Arista Textile Color Collection’는 Mimaki의 웹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섬유 산업의 경향을 보면 기존의 아날로그 출력은 다양한 시장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플레이트가 없는 디지털 인쇄로 대체되고 있다. 디지털 주문형 인쇄는 빠른 배달 및 재고 감소를 할 수 있다. 

하지만 섬유와 의류 인쇄 산업은 표준 컬러 차트 없이 전통 인쇄에서 디지털 섬유 인쇄로 이동하고 있다. 때문에 컬러 매칭은 큰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운영자들은 자신의 방법을 사용해 타겟을 얻기 위해 반복적으로 인쇄 하는 등 컬러 매칭을 위해 시간을 많이 소요하고 이를 도출하는 작업도 매우 어렵다. 


간단하고 신속한 컬러 매칭

컬러 매칭은 섬유 공정에 있어 문제가 되고 있다. ‘Arista Textile Color Collection’은 간단하고 정확한 컬러 매칭을 제공한다. 인쇄 색상은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나 CorelDRAW와 같이 새롭게 설치된 도구에서 선택해 지정할 수 있다. 

이미지 파일은 RasterLink6나 TxLink3 등 RIP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Mimaki 프린터에 인쇄된다. ‘Color Collection’은 색상을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컬러 매칭에 필요한 시간을 줄이고, 다른 인쇄사 사이의 인쇄 컬러를 균일화할 수 있다. 


첫번째 콜렉션 ‘형광 Arista Textile Color Collection’

Mimaki의 첫번째 콜렉션인 ‘형광 Arista Textile Color Collection’는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콜렉션은 스포츠와 패션 의류, 그리고 인테리어 패브릭에 활용되는 시각적으로 눈에 띄는 형광색을 비롯한 520개의 색상을 포함하고 있다. Mimaki는 승화 전사 인쇄 이외의 기타 섬유 인쇄를 위해 ‘Arista Textile Color Collection’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형광 Arista Textile Color Collection : 

http://mimaki.com/topics/product/artista/atcc-download.htm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