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6.08] New product & Solution-Mimaki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16. 10. 7. 15:23

본문


Mimaki는 RIP 소프트웨어 RasterLink6의 버전 5.0 업그레이드 소식을 밝혔다. Raster Link6는 고성능과 사용자 친화적인 Mimaki의 정품 RIP 소트프웨어이다. 최신 버전은 기존의 유용한 기능 외에 새롭게 추가된 3가지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새롭게 추가된 Raster Link6의 주요 기능

① 글로벌 표준인 PANTONEⓇ 컬러 컬렉션의 프리셋 색상 컬렉션 추가

AdobeⓇ IllustratorⓇ 호환 DIC 컬러 컬렉션 및 메탈 컬러 컬렉션을 포함한 Mimaki 오리지널 컬러 컬러 컬렉션은 이미 사전 설정 색상 컬렉션에 추가되었다. 최신 버전은 확장된 컬러 매칭을 위해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는 PANTONEⓇ 컬러 컬렉션을 지원한다. 이러한 버전 업그레이드를 통해 컬러 매칭 시 발생하는 시간과 비용이 크게 감소된다. 

인쇄 파일의 PANTONEⓇ 색상이 자동으로 감지되고 해당하는 색상으로 변환된다. 색상의 차이는 수치적인 전문 지식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손쉽게 정확하고 효율적인 컬러 매칭으로 지정할 수 있다. 


② FOTOBA 컷 마크 만들기

최신 버전은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는 디지털 컷팅 솔루션 FOTOBA의 컷 마크를 만들 수 있다. 

이 기능은 레이아웃 구성과 복사, 타일링 등 다른 기능으로도 사용될 수 있다. 컷 마크는 다른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고 RasterLink6의 조작 화면 상에서 배치할 수 있다. 


③ 색상 측정은 여분의 컬러로 사용 가능

이전 버전은 대체 색상으로 측정된 색상을 설정할 경우 특별한 소프트웨어가 필요했다. 반면 최신 버전은 특별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고 컬러 패치 또는 교체 색상으로 샘플에서 얻은 측정 색상을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자주 사용되는 색은 컬러 매칭에서 발생하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더욱 정확한 컬러 재현을 할 수 있도록 컬러 컬렉션에 저장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