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7.01] New Product & Solution- KODAK PRINERGY Workflow 8 출시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17. 3. 10. 14:41

본문


코닥은 지난해 11월 15일 새로운 PRINERGY Workflow 8과 함께 UWS(Unified Workflow Solutions; 통합 워크플로우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발표했다. 오프셋 인쇄와 디지털 워크플로우의 통합, 프루핑(proofing) 기능의 확장과 워크플로우 자동화의 향상으로 코닥 고객들은 앞으로 품질은 향상시키고 디지털 장비를 더 잘 활용하면서 자재비용 감소와 생산성 증대를 기대할 수 있다.

코닥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PRINERGY Workflow 8은 오프셋과 디지털 인쇄작업에 모두 단일 워크플로우를 제공하여 턴어라운드 시간은 줄이면서 작업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최대화한다. 또한, 신제품인 Digital Job Ticket Editor(디지털 잡 티켓 에디터)가 포함되는데, 실시간 인쇄 정보에 따른 생산 결정이 가능한 업계 최초의 워크플로우이다. PRINERGY Workflow 8과 리코, 코니카 미놀타, 란다, 고모리 등 인쇄 장비들과 통합은 최고 수준의 집중화된 디지털 장치 제어 및 자동화를 가능하게 한다.


패키징 기능 향상

UWS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는 코닥의 포장 인쇄 고객에 최적화되어 이용 고객은 업계에서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는 시장을 이용할 수 있다. 수요가 높은 브랜드 대부분의 운영자들은 아래의 향상된 신기술을 사용하여 저비용으로 최고의 품질을 원한다


 ① PRINERGY Workflow

- Maxtone SX Screening : 4-컬러 어플리케이션으로 최고 품질의 포장을 위한 고해상도와 최고의 컬러를 제공한다.

- 다른 워크플로우 시스템에서 XMP Screening 작업할당을 위한 지원으로, 코닥 고객들은 자동화를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스크리닝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 가장 최신의 Ghent Workgroup 포장산업표준을 준수하여 다국적 브랜드 요구에 일관성 있는 이행이 가능하다.

② Pandora Step-and-Repeat Software

새로운 SMART Layout 기술은 레이아웃 작업 시간을 수시간에서 수분으로 단축시키고, Die Waste Smart Mar로 작업시간을 줄이고, Split Color Bar Smart Mark로 낭비되는 종이를 줄인다.

③ ColorFlow Software

새로운 G7 인증으로 인쇄 서비스 제공 사업자의 고객범위를 글로벌 단위로 확장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