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7.05] Issue-Agfa

_인쇄업계관련_/PR

by 월간인쇄계 2017. 6. 27. 12:00

본문


GHENT-Ghent GWG는 Agfa의 Apogee Prepress 워크 플로우가 최신 GWG PDF Preflight 인증을 성공적으로 통과했으며 신뢰할 수 있는 PDF 처리를 위한 최고 수준의 Preflight 기능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 인증은 Apogee 사용자가 Apogee 워크플로우를 통해 파일내의 결함을 자동으로 식별하는 것을 가능하게 하여, 출력 공정을 보다 생산적이고 창조적으로 향상시켜 인쇄에 소모되는 원자재와 시간을 모두 절약 하고 보다 효율적인 인쇄 공정을 운영할 수 있게 됨을 의미한다.

Agfa Graphics의 워크 플로우 솔루션 마케팅 매니저인 에릭 피터스(Erik Peeters)는 GWG 인증 획득에 대해 “전세계 Apogee 워크 플로우 시스템이 매일 몇 백 만개 이상의 PDF 페이지를 처리하며, 잠재적인 파일의 에러를 프리프레스 공정의 초기에 감지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그래서 Preflight는 항상 워크 플로우 솔루션의 핵심 구성 요소였다. GWG2015 사양을 기반으로 한 Preflight 프로파일을 사용함으로써 사용자는 완벽하게 검증된 일련의 파일 체크 기능을 사용하여 최종 출력물이 인쇄 품질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할 수 있다”라고 언급했다.

Ghent Workgroup의 데이비드 즈방(David Zwang) 회장은 다음과 같이 지적한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워크 플로우 공급 업체인 Agfa는 GWG 이니셔티브 및 표준에 참여하는 중요한 멤버이며 Ghent Workgroup PDF Preflight 인증을 통과하는 큰 성과를 거두었다 또한 Agfa 워크플로우 솔루션은 최신 사양을 지원 하며 그에 맞는 새로운 프로파일을 사용하여 궁극적으로 그래픽 아트 협회 및 인쇄 업계가 공정을 더욱 효율적이며 생산성을 극대화 할 수 있게 된다”


프리 프레스 품질 관리를 위한 Preflight 

GWG 2015 Preflight 인증은 GWG가 개발한 프리프레스 영역의 품질관리 specification에 대한 개별 제품에 대한 검증이다. 여기에는 ISO PDF / X-4 표준을 기반으로 각기 다른 인쇄 시장 및 출력 방식을 고려하여 관련된 조건과 제한 사항과 함께 14 가지의 변형된 검증 방법을 추가했다. 대부분의 일반적인 인쇄와 윤전, 매엽 CMYK 와 별색, 잡지 및 신문 광고 등의 거의 모든 인쇄 산업에 적용할 수 있다. 이 인증은 PDF / X-4 표준을 기반으로 가장 정교하고 최신의 그래픽 아트 워크 플로우를 지원하는 ‘라이브’ 투명도뿐만 아니라 아트웍 파일 내에 RGB 색상 사용을 포함하는 변형도 포함된다.

인증 프로세스에 사용되는 테스트 스위트는 최소 이미지 해상도 체크, 올바른 색 공간 사용, 흰색 및 회색 중복 인쇄 설정, 잉크 적용 범위 및 별색 사용과 이름 지정 등을 다루는 260 개의 테스트 파일로 구성된다. 필요한 조건을 충족시키지 않는 파일 내용은 문제의 중요성과 결과에 미치는 영향에 따라 오류 메시지 또는 경고와 함께 플래그가 지정된다.

VIGC의 선임 혁신 자문위원 인 디디에 하젠(Didier Haazen)은 다음과 같이 말한다. “Preflight 인증은 오류 또는 경고가 표시 되어야 하는 ‘불량’사례를 검사 할뿐만 아니라 ‘좋은’ 사례에 대한 긍정적 인 평가를 추가한다. 인증에 필요한 여러 번의 테스트는 수 년간 필드에서 만들어진 경험과 전문 지식이 결합되어 만들어진 파일로 철저한 과정을 거쳐 GWG2015 Preflight 요구 사항을 확인하는 공정이다. 이 절차는 서로 다른 Preflight 응용 프로그램 간의 일관성을 보장하므로 최종 사용자가 비교 및 구매 결정을 내릴 때 큰 이점이다”



Ghent Workgroup

2002년 6월에 결성 된 겐트 워크그룹은 유럽과 미국 전역의 산업 협회 및 공급 업체의 국제 협의회이다. 겐트 워크그룹의 목표는 그래픽 아트 워크플로우의 모범 사례에 대한 프로세스 사양을 수립하고 보급하는 것이다. 거의 15년 전에 창립 된 이래로, 이 조직은 인쇄와 출판분야에서 일정한 PDF의 생산, 시험과 자동화된 공정을 위한 유용한 도구들을 개발하고 PDF의 교환을 위한 여러 가지의 공정을 일관되게 개발 보급했다. 모두 www.gwg.org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회원들은 BPIF (영국), CIP4 (스위스), CMBO (네덜란드), ERA (독일), Febelgra (벨기에), FESPA (영국), FTA (미국), Medibel + (벨기에) PDFX-ready (스위스), 미국의 인쇄 산업 (미국), UNIC (프랑스) 및 VIGC (벨기에) 이다. 공급자 회원은 Adobe, Agfa, Callas 소프트웨어, CHILI 게시, Dalim Software, EFI, Enfocus, Esko, GMG, 하이델베르그, 하이브리드 소프트웨어, Kodak, Oce, Ricoh, Quark, Ultimate Technographics 및 Xerox IMPIKA 이다. 산업 회원은 JP / Politikenhus, Litografia Roses, PB-Consult, Phototype, Pragmeta, Sagamgraphic 및 Square이다. 교육 회원은 Ryerson University와 Wuppertal 대학이다.

모든 제품 및 서비스는 해당 소유자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이에 따라 인정된다. 


기사제공_아그파코리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