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7.06] New product & Solution-아그파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17. 6. 29. 15:00

본문


2015년 전세계 교역량(약 2경원)의 약 10%(약 2천조원)가 가품 시장 규모로 추정되며, 이 시장은 많은 억제 정책에도 불구하고 매년 두 자리 숫자 이상의 성장을 하고 있다.  전통적인 보안 인쇄 시장은 화폐나 유가증권 등에 집중되어 왔으나, 지속적인 가품 시장의 성장으로 인해 명품, 화장품, 제약, 카드 등의 일반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들의 피해가 점점 커지고 있어서 위변조 업자들로부터 자신의 브랜드를 지키고자 하는 시장의 요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아그파그래픽스(이하 아그파)는 화폐나 유가 증권 등의 하이엔드 보안 인쇄 분야에서 축적된 노하우 및 기술을 일반 보안 인쇄 디자인 솔루션에 적용해, 누구나 쉽게 사용 할 수 있는, 그러나 복제하기는 힘든 보안 인쇄 솔루션인 Arziro를 아그파의 주요 고객인 상업인쇄 회사를 대상으로 출시했다.  아그파코리아 관계자는 “Arziro를 통해 영업적으로 위축된 국내 상업인쇄 회사들에게 새로운 비즈니스의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높은 신뢰성과 안정성을 지원하는 보안 인쇄 솔루션 Arziro

현재 전 세계 전통 보안(화폐, 유가 증권 등) 인쇄 디자인의 2/3 이상이 아그파 하이엔드 보안 인쇄 솔루션 Fortuna를 통해 디자인되고 있으며, 이 영역에서 이미 검증된 기술들이 Arziro에 그대로 적용되어 있다. 이는 일반 보안 인쇄 디자인 솔루션 중에 가장 신뢰성이 높은 솔루션이다.

① Arziro Design(아지로 디자인) : 역 설계와 디자인이 불가능한 복잡성

복제하기 어려우며 디자인적으로도 유려한 고품격 이미지들을 Arziro Design을 통해 쉽고 빠르게 디자인 할 수 있다. 이는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트 플러그인 방식으로 PC와 Mac에서 사용 가능하며 디지털 인쇄기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② Anti-Copy(안티카피) : 무단 복제 방지를 위한 강력한 보안 설계 도구

무단 복제의 방지를 위해, 눈에 띄지 않는 특수한 안티카피 복사 방지 패턴을 추가해 복사, 또는 스캔을 했을 경우 복제가 되었음을 알려주게 된다.

③ Arziro Authenticate(아지로 진품 증명) : QR코드 + 위조 방지 패턴

이력 추적 및 관리를 위해 대부분의 회사들이 사용하는 일반적인 QR코드는 제품 정보의 확인만 가능하다. 만약 이력 관리 뿐 아니라 위변조 방지의 확인을 같이 하기 원하는 경우 QR코드와 별도로 홀로그램 등을 혼용해 사용해야 한다. 아그파 아지로 QR+ 코드는 제품의 이력 추적과 함께 위변조 여부를 한 번의 스캔으로 동시에 수행하게 된다.

 


Arziro 타깃 시장

다양한 국가에서 화폐와 유가증권, 신분증 등 전통적인 보안 인쇄 제품을 생산과 관리를 위해 아그파의 하이엔드 보안 솔루션 Fortuna를 활용하고 있다. 호주 NPA, 러시아 Goznak, 벨기에 Fedopress 등의 업체에서 이 솔루션을 활용해 화폐 보안 인쇄를 성공적으로 작업하고 있다. Arziro의 타깃 시장은 각종 증명서와 졸업장, 자격증, 납세필 인지, 상품권, 티켓, 쿠폰, 카드, 라벨, 패키징 등 일반 보안 인쇄 시장이다.


|제품문의|

아그파코리아㈜ ☎ 02)2262-4200 │ 페이스북 www.facebook.com/agfagraphicskr


기사제공_아그파코리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