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7.06] New product & Solution-아그파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17. 6. 29. 15:03

본문


아그파그래픽스(이하 아그파)는 사인&디스플레이 업계가 요구하는 화이트와 프라이머 기능을 통해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제품을 인쇄할 수 있는 롤투롤(roll-to-roll) 기반의 UV LED 프린터 Jeti Ceres RTR3200 LED를 출시했다. 아그파는 새로운 솔루션을 통해 더욱 생동감 있는 인쇄 품질과 치수 안정성 및 내구성을 제공 할 수 있게 되었다.

 

속도, 품질과 탄력성

3.2m 롤투롤 프린터인 Jeti Ceres는 견고한 하드웨어를 바탕으로 신속하고 빠른 인쇄 속도를 자랑한다. 중, 고급 어플리케이션에 적용 할 수 있는 Jeti Ceres는 시간당 최대 186 m²의 속도로 단면 또는 양면 롤을 동시에 처리할 수 있다. 견고한 하드웨어로 별도의 유지 보수가 필요 없는 Jeti Ceres는 LED UV 램프를 장착해 비용을 최소화하며 친환경적으로 다양한 용지에 인쇄할 수 있다. 아그파 사인&디스플레이 마케팅 담당인 라인힐데 알레어트(Reinhilde Alaert)은 “Jeti Ceres RTR3200 LED는 알려진 Jeti Titan 시리즈의 롤투롤 동급 최고 제품으로 간주 될 수 있다.  이 제품의 목표는 업계 최고 수준의 이미지 품질과 낮은 잉크 소모량을 유지하면서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이 때문에 Jeti 제품군에 롤투롤 방식을 채택한 것”이라고 제품 특징을 설명한 후 “이 엔진은 롤투롤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핵심으로 강한 내구성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된 제품이다. 생산량이 많은 인쇄 회사에서 요구하는 속도, 정밀도 및 효율성과 LED UV를 채택해 고객의 비즈니스 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아그파 LED UV 잉크와 Thin Ink layer 기술

Jeti Ceres는 LED UV 인쇄 방식으로 열에 약한 소재(셀프 접착용 소재 또는 PVC)에 뒤틀림이나 주름 없이 인쇄 할 수 있다. 또한 더욱 더 다양한 소재를 활용할 수 있으며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Jeti Ceres는 화이트 잉크의 전체 라인에 잉크 순환 기능으로 백라이트 인쇄물과 양면인쇄에 좀 더 생동감 있는 이미지와 WOW effect를 표현하는대 적합하다. 아그파 잉크는 어떤 미디어를 사용하더라도 넓은 색 영역으로 최고의 이미지 품질을 표현함은 물론 결점없이 일정한 품질을 유지 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라인힐데 알레어트는 “아그파의 ‘Thin Ink layer 기술’은 인쇄물에 상관없이 넓은 색 영역으로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잉크 분사 기술의 역학에 대한 이해 하고 있어 고농도의 피그먼트를 사용해 잉크 소비량을 낮추어 낭비를 막아준다”라고 설명했다.

 

최대치의 효과를 위한 프라이밍 처리

Jeti Ceres는 인쇄하기 까다로운 롤 미디어에 인쇄 할 때 프라이머 옵션을 선택해 내구성을 추가적으로 높일 수 있다. 본 인쇄 전에 잉크의 색 표현이나 내구성을 위해 프라이머를 자동으로 처리해 다운 타임 및 재인쇄 등이 없이 생산성을 향상 시키며 비용 효율적으로 뛰어난 이미지 품질의 출력을 보장하는 시스템이다.

 

Asanti로 작업 흐름 자동화 및 PrintSphere와의 간소화 된 데이터 교환

아그파의 와이드 포맷 인쇄 워크플로우 소프트웨어 Asanti는 Jeti Ceres 시스템과 함께 제공되며 프리프레스부터 인쇄, 후가공 등의 모든 프로세스를 처음부터 끝까지 효율적으로 관리한다. Asanti는 자동화된 워크 플로우에서 고객 뿐만 아니라 회사 내부 프로세스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아그파 인쇄 솔루션 간의 정보 흐름을 표준화해 파일 공유를 능률화하고 데이터 보안을 책임지는 아그파의 클라우드 기반 PrintSphere와도 호환된다.


|제품문의|

아그파코리아㈜ ☎ 02)2262-4200 │ 페이스북 www.facebook.com/agfagraphicskr


기사제공_아그파코리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