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원특수지 ‘클래식(ClassicⓇ)‘ 신제품 3종 출시, 제품 라인업 강화

_NEWS_/Paper

by 월간인쇄계 2017. 12. 4. 16:41

본문


삼원특수지 ‘클래식(ClassicⓇ)‘ 신제품 3종 출시, 제품 라인업 강화

다양한 질감과 우수한 표현력으로 디자이너들의 많은 호응 기대해


㈜삼원특수지(이연욱 대표/www.samwonpaper.com)는 새로운 질감과 다양한 색상을 겸비한 ‘클래식’ 신제품 3종을 지난 11월 1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

최고의 품질과 모방할 수 없는 질감으로 사랑을 받아온 삼원특수지의 ‘클래식’은 차별화된 디자인 구현과 결과물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디자이너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삼원특수지의 클래식 전 제품은 FSC 및 Green-e 인증 등을 받은 친환경 종이로 고유의 질감과 특성에 따라 ‘클래식 크래스트’, ‘클래식 텍스처’, ‘클래식 린넨’, ‘클래식 코튼’, ‘클래식 칼럼’ 5가지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클래식 텍스처 2종(테크위브, 우드그레인)과 클래식 크래스트 1종(에그쉘)이다.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표면과 우수한 인쇄 표현력으로 디자인에 생동감을 더하는 스무스에 감각적인 촉감을 갖춘 에그쉘이 추가된 ‘클래식 크래스트’, 스티플·테크위브·우드그레인 등 서로 다른 독창적인 표면 질감으로 색다른 시각과 촉감을 자극하는 ‘클래식 텍스처’, 정교한 양면 직물 패턴이 돋보이는 ‘클래식 린넨’, 양면 줄무늬 패턴으로 클래식한 품격과 모던함을 선사하는 ‘클래식 칼럼’, 그리고 목화솜 특유의 포근함과 기품 있는 맵시를 전달하는 ‘클래식 코튼’까지 기업의 브랜드 정체성과 디자인 방향에 따른 제품 선택을 통하여 보다 효과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더불어, 제작하고자 하는 제작물의 성격과 용도에 맞게 카탈로그의 내지나 수첩 내지를 만들 수 있는 90g/㎡의 저평량부터 달력, 커버, 고급 패키지용을 쓰일 수 있는 352g/㎡의 고평량까지 폭넓게 구성되어 다양한 목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삼원특수지는 국내외 인쇄, 패키지 디자인 트렌드 변화에 따른 시장 분석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고 있으며 자체 연구개발 외에도 협력업체와 긴밀한 협력관계 구축, 효율적인 시스템 개발로 장기적인 안목에서 제품 라인을 관리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원특수지 홈페이지(www.samwonpaper.com) 또는 페이퍼모어(www.paperm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