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7.10] New product & Solution-아그파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17. 12. 14. 10:26

본문


사인 앤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활용되는 Asanti 소프트웨어는 와이드 포맷 잉크젯 프린터를 사용자 친화적으로 스마트하게 구동하여 에러의 발생을 없애고 인쇄 전 절차를 간소화하여 인쇄 공정 뿐 아니라 전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최적화하여 생산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워크플로우의 간소화

생산성을 증대시키기 위해서는 시간을 잘 관리하여 공정의 효율성을 높여야 한다. Asanti는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수작업을 자동화하고 인쇄물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에러를 최소화하며 인쇄 전의 모든 변수를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 아산티 워크플로우(Asanti workflow)


엔진과 통합된 토털 솔루션

미디어와 응용 분야가 다양해 짐에 따라 인쇄 작업의 처리가 느려지기도 하며 에러가 발생하는 등의 문제점이 있다. Asanti 워크플로우를 사용하면 다양한 미디어에 맞는 인쇄 설정을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고 미디어에 맞는 적합한 설정을 즉시 적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렌더링, 이미지 및 색상 품질 등이 자동으로 조정된다. 인쇄에 필요한 설정은 인쇄 작업과 함께 Jeti Tauro 등의 엔진으로 전송되며 해당 파라미터가 자동으로 적용된다. 인쇄에 앞서 문제점을 효율적으로 찾아내어 적용함으로서 사용자가 쉽고 빠르게 생산 할 수 있어 효율성이 증대된다.


통합된 기능

Asanti는 직관적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완벽한 자동화를 구현하고 다양한 방식을 통해 워크플로우 안에서 프로세스를 간소화한다. 표준화된 JDF 호환 잡티켓 시스템을 사용하여 출력 장치에 상관 없이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콘텐츠와 색상이 제어되고 자동화된다. RIP 및 타사 워크플로우 등과 같이 통합하여 사용할 수 있어 향상된 기능으로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 LE duplicate 결과


사용이 쉬운 인터페이스

작업 레이아웃과 포지셔닝을 Asanti의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확인할 수 있는 시각적 표현이 더욱 향상되었다. 작업자는 최종 인쇄물을 화면에서 동일하게 확인할 수 있다. 엔진은 작업에 필요한 모든 설정들을 선택하여 파일과 인쇄물의 품질을 동일하게 생산할 수 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최종적인 변경사항들이 빠르고 쉽게 적용될 수 있도록 핵심적인 인쇄 파라미터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인쇄 진행 과정과 인쇄 완료예상 시간이 화면에 표시된다.

▲ True shape nesting view 옵션


프리-플라이트(Pre-flight)

프리-플라이트(Pre-flight)와 같은 전문가 워크플로우 옵션을 사용하면 과거에 빈번하게 나타나던 문제점을 예방할 수 있다. Asanti의 프리-플라이트는 제작 과정 동안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들을 예방하여 시간 뿐만 아니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프리-플라이트를 사용하면 그 동안 운용자들이 일일이 확인해야하는 이미지 파일의 형식과 해상도, 원하지 않은 RGB 콘텐츠, 손상되거나 누락된 폰트, 인쇄 누락 및 숨겨진 데이터와 오브젝트의 출현 등의 문제점을 자동으로 확인해준다. PDF의 자동 확인 기능은 파일의 불확실한 요소들을 점검하여 레이어와 투명도의 문제점등의 처리, 경고 표시, 최종 인쇄 출력에서 나타나게 될 문제점을 알려준다.

Asanti의 강력한 프리-플라이트는 생산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에러를 미리 확인하여 인쇄물 제작 속도를 더욱 빠르게 하며, 모든 프로세스를 표준화하여 와이드-포맷 프린터에서의 유휴 시간을 단축하여 향상된 품질의 제품을 낭비없이 더욱 빠른 속도로 생산할 수 있도록 한다.


일관성의 유지

품질이 최우선인 오늘날의 시장에서 색상을 비롯하여 프로파일링이나 출력 조건까지 모든 관련 요소들을 완벽하게 관리해야 한다. Asanti를 사용하면 자동적으로 색상을 설정하며 제어할 수 있어서 여러 대의 장비를 운영해도 별색의 오버프린트 에뮬레이션을 유지하고 Delta E 파라미터를 최소화할 수 있다. Pantone 컬러와 ICC 프로파일을 ISO12647-2, Fogra 및 G7 규격에 맞도록 설정을 할 수 있다. SISR (smart Input Space Recognition/특허 기술) 기능은 정의되지 않은 컬러 스페이스 내에서 PDF가 분리된 경우라도 정확하게 출력을 할 수 있다.

Asanti는 사전 정의된 ICC 프로파일을 적용할 수 있고 사용자 프로파일의 생성기능으로 정확하게 컬러매니지먼트를 구현해 완벽한 출력물의 색상 및 품질을 보장한다. Agfa Graphics는 와이드 포맷 잉크젯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요소를 Asanti 워크플로우에 최적화 시킴으로서 편리하고 효율적인 생산공정을 운영하며 예측가능하고 일관성 있는 품질의 출력물을 구현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 색상조정


정확성과 일관성

Asanti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취급해야 할 파일 종류가 많아져서 발생하는 인쇄 작업 처리의 지체나 에러 발생 등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 Asanti는 여러 가지 미디어에 대한 인쇄 설정이 데이터베이스 안에 저장되어 있어 해당 설정으로 신속하게 적용할 수 있다. 렌더링, 이미지 및 색상 품질은 자동 설정되며 Asanti는 인쇄 전 파일을 점검해, 레이어와 투명도를 확인 처리하며 발생 가능한 문제점들을 표시한다. 작업 공정을 단순화하고 인쇄 전에 문제점을 확인 및 처리하여 작업 소요 시간과 유휴 시간이 감소하여, 생산성이 극대화된다.


Adobe PDF Print Engine (APPE)가 선사하는 힘과 자유

Adobe PDF Print Engine(APPE)의 최신 버전의 통합으로 복제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는 PDF 마스터 파일을 생성해 디자인과 전체 인쇄 공정 중에 수동으로 작업할 필요가 없다. JDF 제어 기술 기반으로 더 앞선 워크플로우 제어 기능과 출력 품질 최적화 방법을 제공하고, 모든 장치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성을 보장하는 PDF 기술을 적용하여 APPE 내부에서 장치 의존적 프로세스들을 모두 통제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효율적으로 작업 공정을 관리하고 출력 품질의 최적화를 이룰 수 있다.


여러 장치의 운용

와이드-포맷 사업장에서는 대부분 여러 대의 잉크젯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종종 서로 다른 잉크 포뮬레이션을 사용한다. 따라서 인쇄 기계의 너비, 특정 엔진 내 색상의 개수 및 인쇄되는 재질의 종류에 상관 없이 결과물이 동일하도록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Asanti와 함께라면 인쇄 장비에 관계 없이 데이터를 한번만 생성해 래스터 이미지 프로세싱(RIP), 간단하게 다양한 제조업체가 보유하는 모든 크기와 종류의 와이드-포맷 엔진을 구동할 수 있다. 사용자는 동일한 작업 데이터를 복수의 엔진으로 출력함으로써, 시간을 절약하고 일정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다. 자동화된 프로세스로 여러 대의 엔진에서 일정하고 안정적인 결과물을 에러 없이 빠르게 생산할 수 있다.


▲ 회전, 정렬, 미러링, 그룹화, 크기조절과 같은 컨텐츠의 조작. 컨텐츠의 복제 및 print bed/media의 수동 파일링


아산티 스토어프론트(Asanti StoreFront)

Asanti는 클라우드 기술을 기반의 웹-투-프린트(web-to-print) 시스템인 아산티 스토어프론트(Asanti StorFront)와 연결해 운용할 수 있다. 사용이 손쉬운 온라인 쇼핑 솔루션은 사용자가 비즈니스 성장과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시스템이다.

대시보드를 통해 발주된 주문과 주문 상태를 관리하며, 아산티 프로덕션(Asanti Production)과 완벽하게 통합 운용함으로써 전체 작업 관리 프로세스에서 시간을 절약하며 에러가 발생하지 않도록 만들어 준다. 자동화된 지불 처리 시스템의 자동화와 에러 없이 인쇄를 준비해 새로운 작업을 빠르게 준비하도록 한다.


아산티 네트워크(Asanti network)

아산티 네트워크(Asanti network)는 Asanti 기술의 토픽, 사용 팁과 트릭, 릴리즈 노트, 사용자 가이드, 소프트웨어 및 다운로드 자료를 포함하는 등 사용자에게 매우 유용한 지식을 풍부하게 보유하고 있다. 또한 이 네트워크는 브로슈어, 제품 관련 영상, 컴퓨터 기반 훈련 등 다양한 자료를 보유한 온라인 데이터베이스를 호스팅한다. 또한 Asanti network는 아산티 유저 포럼(Asanti User Forum)도 호스팅한다. 이 포럼은 자신만의 설정 ID 번호를 사용래 등록할 수 있고 모든 Asanti 고객에게 공개되며, 이 포럼을 통해 다양한 Asanti 관련 토픽을 논의하고 이에 대한 아이디어를 주고받을 수 있다.


현재 그리고 미래를 준비하십시오.

사인과 디스플레이 제작자들은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하여 효율성과 신뢰성에 초점을 맞추어, 에러 없이 원가 경쟁력 있는 사업을 해야 한다. Asanti의 목적은 모든 작업공정에 사용자 친화적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의 비즈니스가 발전되도록 돕는것이다. 인쇄 전의 모든 복잡한 기능을 Asanti를 통해 효율적으로 통합하여 더욱 경쟁력 있는 비즈니스를 하기를 기원한다.

기사제공_아그파코리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