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드프린팅, 모양과 배경을 직접 디자인하는 ‘판스티커-스퀘어’ 출시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8. 2. 5. 15:34

본문


레드프린팅, 모양과 배경을 직접 디자인하는 ‘판스티커-스퀘어’ 출시

170가지의 디자인 제공하여 선택의 폭을 한층 더 넓혀


디지털 인쇄 및 후가공 전문 기업인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대표 황영민/www.redprinting.co.kr/이하 레드프린팅)에서 신제품으로 커스텀 스티커(Custom Sticker)인 ‘판스티커-스퀘어’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판스티커-스퀘어(이하 ‘판스 스퀘어’)’는 기존의 사진이나 이미지를 올려, 제작하는 스티커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모양은 물론 스티커 제품의 배경까지 고객이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커스텀 스티커(Custom Sticker) 상품이다. 판스 스퀘어는 기존에 레드프린팅에서 선보였던 ‘판스티커(PANS)’에서 한층 확장된 상품으로 최근 런칭이 되었다.


170여 가지의 다양한 칼선을 직접 제공해

판스 스퀘어는 170여 가지의 다양한 모양 디자인 중에 선택이 가능하며, 고객이 직접 스티커의 배경도 꾸밀 수 있어 나만의 스티커 상품으로 제작할 수 있다. 레드프린팅의 황영민 대표는 “스티커 모양 뿐만 아니라, 배경 또한 꾸밀 수 있는 상품이 ‘판스 스퀘어’”라며, ”모양과 배경을 고객이 직접 디자인하여,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커스텀 스티커(Custom Sticker)로 제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판스 스퀘어를 사용해본 A 고객은 “170여 가지의 다양한 디자인 중에 직접 선택할 수 있게 한 것은 물론 레드프린팅 에디터를 통해, 쉽게 ‘판스 스퀘어’를 제작할 수 있었다”며, “다른 인쇄소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다양한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것은 물론, 너무나 만족스러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판스 스퀘어는 기존의 ‘A5 사이즈’가 아닌 유행을 잘 타지 않고, 잘 정돈된 형태인 ‘정사각형 사이즈(140× 140mm)’로 제공이 된다. 또한 1장씩 주문하는 형태가 아닌 5장을 한 세트(Set, 단위)로 주문이 가능하다. 황영민 대표는 “이번 ‘판스 스퀘어’의 런칭으로 기존 스티커들과 차별화된 진정한 의미의 ‘커스텀 스티커’를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레드프린팅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을 개발/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