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두선산업㈜ 명기정 대표이사, 대통령표창 수상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8. 2. 5. 15:34

본문


두선산업㈜ 명기정 대표이사, 대통령표창 수상

활발한 해외수출과 인쇄기술 개발 등을 인정받아


패키지 디자인&싸바리 박스 전문기업 두선산업㈜(대표이사 명기정/doosun.alltheway.kr) 명기정 대표이사가 지난해 12월 14일 중소기업중앙회에서 개최된 ‘2017 대한민국 중소기업인 대회’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사진>

1984년 창립 이후, 끊임없는 기술력 확보와 신기술 개발로 제조업에서 탄탄한 노하우 및 기술 기반 구축해 온 두선산업은 멕시코와 일본, 중국, 두바이, 베트남 등과 같은 여러 국가에 인쇄물을 수출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지난 2016년에는 1천만불 수출탑을 달성했다.

또한 10개가 넘는 특허 보유로 유수 글로벌 기업에 신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속적인 기술과 인력 개발로 어려운 환경의 국내 인쇄제조산업에서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는 두선산업을 이끌고 있는 명기정 대표이사는 동종업계 최초로 인쇄 최다 공정을 확보하고 사내 전체 단일 ERP시스템 구축, 시장 확대를 위한 해외법인 투자, 해외 수출(1천만불 수출탑 수상), 국내 최초로 텍스쳐(유화 3D) 인쇄기법 개발 및 양산 적용 중, 기존 4원색을 대체할 국내 유일 7원색 기술 개발 등의 공적을 인정받아 이번 대통령표창을 수상하게 되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두선산업의 정상혁 이사가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표창을 받았다. 또한 정군영 대표이사는 뛰어난 경영철학과 선진적 기술혁신 및 연구역량으로 생산성 향상과 지역경제발전에 기여하고 모교와 총동문회 활성화에 모범이 되어 신안산대학교에서 수여하는 2017년 제조부문 경영인대상을 받았다. 

☎ 02)851-777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