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8.01] New product & Solution-아그파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18. 4. 5. 16:33

본문



지난 drupa2016을 시작으로 아그파는 기존 상업용인쇄 외에 자체 기술을 기반으로 한 산업인쇄시장과 인쇄전자 등의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장비와 미디어, 이를 활용한 어플리케이션들을 선보이면서 시장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지난 2016년 12월과 지난 해 12월, 1, 2회가 열렸던 아그파 CEO포럼에는 인쇄업계 관계자들이 행사장을 가득 메웠는데, 해외 사례 소개와 산업인쇄시장과 인쇄전자 등의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아그파의 장비와 기술이 소개된 이 두 차례의 행사에서 화제를 모았던 미디어가 아그파가 개발하고 제조한 PET 용지 시냅스(Synaps)였다.

실내 또는 실외에서의 내구성이 요구되는 어플리케이션의 경우, 시냅스(Synaps)는 라미네이팅을 통한 용지 인쇄보다 효과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대안을 제공한다. 그래픽 아트 업계에서 아그파의 오랜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시냅스(Synaps)는 처음 사용할 때부터 쉽게 처리할 수 있으므로 뛰어난 인쇄 품질과 생산성을 제공한다.



내수성과 내열성, 내구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분야에 적용이 가능해

시냅스(Synaps)는 얇고 가볍지만, 기본적으로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면서 내수성과 내열성까지 갖추고 자외선에도 강하기 때문에 메뉴판과 북커버, 여행가방 택, 샘플 보관대, 마트의 매대 광고판, 롤업배너 외에도 옥외광고물과 놀이공원이나 공연 입장 티켓, 스파 메뉴 등의 실내외 구분 없이 다양한 분야에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전 처리(프라이머)나 라미네이팅 작업 없이 인쇄가 가능한 용지이기 때문에 편리하고 효율적인 작업공정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시냅스를 활용한 혁신적인 제품들이 매일매일 전 세계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www.agfa.com/synaps에서 더 많은 어플리케이션을 확인할 수 있다. 



시냅스(SYNAPS) XM -디지털 프린터와 복사기 용

시냅스(SYNAPS) XM은 물에 젖지 않은 흰색의 불투명한 PET용지이다.

라미네이팅이 없이도 찢어지지 않으며, 건식 토너와 레이저 타입의 프린터에서도 양면 건식 인쇄가 가능하다. 우수한 품질의 폴리에스테르 코어를 사용하여 높은 온도와 토너 타입의 프린트에서도 치수의 안정성을 보장한다.

시냅스(SYNAPS) XM은 정전기 방지 코팅 처리를 해서 인쇄공정 중 에러 없이 시트 이송이 가능하며, 이미지 품질과 생산성 모두가 보장되는 제품이다.

시냅스(SYNAPS) XM은 POD샵이나 인쇄사에서 사용하는 모든 종이의 대체가 가능하며, 오프셋으로 미리 인쇄를 한 뒤에 개인 정보를 디지털프린터로 인쇄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국내에는 135와 230, 300, 450gsm의 4가지 평량으로 공급되며 낱장과 롤의 형태로 주문할 수 있다.


시냅스(SYNAPS) OM-HP Indigo와 오프셋 인쇄용

시냅스(SYNAPS) OM은 오프셋용 매트라는 뜻으로 흰색의 불투명한 용지로 물에 강하며 찢어지지 않는 PET용지이다.

시냅스(SYNAPS) OM은 양면 코팅처리가 되어 있어 일반 오프셋 잉크로 인쇄작업이 가능하다. 뛰어난 코팅 노하우로 제조되어 잉크가 빠르게 건조되며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서 품질과 생산성을 최고로 유지할 수 있다.

또한 HP Indigo 장비에 별도의 프라이머 없이 적용할 수 있으며 이 부분에 대한 인증을 획득했다. 인디고와 오프셋 외에도 플렉소와 UV잉크젯, 그라비어 장비에서도 작업이 가능하다.

시냅스(SYNAPS) XM과 마찬가지로 오프셋으로 미리 인쇄할 수 있는데 100% 커버리지 이미지를 2가지 색까지 인쇄할 수 있다.

국내에는 135와 170, 230, 300, 450gsm의 5가지 평량으로 공급되며 낱장과 롤의 형태로 주문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